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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정수기 설치시 구멍 보상

닉네임
비회원
 
 
 
 
등록일
2018-06-20 15:05:03
조회수
608
 
 


























제목 정수기 설치시 구멍 보상
제보내용 2016년 설치당시

판매자와 인테리어 벽 뜷어 설치원한다는 의사 전달함 .

설치당일 아빠와도 의견을 나누어 결정상태

기사 방문후 기사가 인테리어 벽 뚫는 것은 불가능하여 못한다 하고 사진과 같이 설치후 싸인을 받아간 것 같음.

그러나 어이없는 상황에 기사가 돌아가는 즉시 사진을 저에게 보내왔고 불평을 호소하심.

콜센터에 민원신청 할 생각은 못하고 판매자에게 불만을 다시 호소하며 재설치 하기로 했고 전 구멍난거 어떻게 할거냐고 불만을 표했지만 ... 아무런 대처도 없이 전화를 끈었고 이 후 2년동안 가족들의 눈초리를 받으며 육아에 전념하다 이제서야 민원신청을 하게 되었음.

계약기간이 끝나기도 전에 민원신청을 했지만 위로와 사과의 말도 없이 왜 이제와서 그러냐며 보상이 안된다는 말뿐...

계약자인 저는 사인내용의 대해 전혀 알지 못하고 있으며 직접 싸인 한 적도 없고 어르신들에게 사인하라 하면 해야만 되는 줄 알고 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그 점 참착하여 민원 해결에 도움 주셨음 합니다.



제보자명 최효숙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64736869
전화번호 01064736869
이메일 chs8381@hanmail.net
작성일:2018-06-20 15: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