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5 update : 2024-04-25 09:58 (목)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회사명 DAON MINI 불량품 판매, 환불 지연, 상담시간 지키지 않음

닉네임
여나
 
 
 
 
등록일
2018-06-19 17:37:25
조회수
614
 
 
제목 불량품 판매, 환불 지연, 상담시간 지키지 않음
제보내용 집에 사다놓고 기숙사에 살다와 엊그저께 집 와서 의자 2시간만에 조립하고
여기저기 기스나고 플라스틱 부분도 갈라지고 그런것도 애써 무시하고 의자 앉은지 세시간 만에 일어난 의자 상태입니다. 사진이 한장밖에 첨부되지 않아 답답하군요

이딴 의자 팔아놓고 환불해달라니까 처음엔 오늘안에 해주겠다 하다가 나중에는 네이버에 환불 요청을 하겠다, 회수 확인 되고 하겠다, 이딴 3시간만에 부서지는 의자 누가 먹고 튄답니까?

저는 컴퓨터 앞에서 하루에 3분의2를 보내고, 컴퓨터로 작업해서 먹고 사는 사람입니다.
당장 이번 주말까지만 해도 두개의 작업이 밀려있는 상태고 내일은 집에 있지도 않습니다.
주말까지 작업을 하지 못하여 생기는 불이익은 온전히 저 혼자만의 책임입니다.

회수확인이 되지 않으면 돈을 돌려줄수 없다 하여 그럼 오늘까지 오시던가 택배업체쪽에서 오늘까지 안된다고 하시면 퀵이라도 쓰셔라, 이건 내 잘못이 아니니 이정도 편의는 봐주셔야하는거 아니냐, 죽어도 안된답니다 ㅋㅋ 처음에는 돈을 오늘까지 돌려주겠다, 나중에는 돌려주지 못하겠다, 이랬다가 저랬다가 뭐하자는겁니까 이게.. 계속해서 할수 있는건 다 했다고 하네요 아무것도 하지 않았으면서. 5시 반까지 상담 시간이라며 회수할수 있게 퀵이라도 보내라는 얘기 꺼냇더니 4시50분부터 묵묵부답이고 전화해도 받지도 않는군요

빠른 조취 부탁드립니다
제보자명 박서연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31338384
전화번호
이메일 syy9704@naver.com
작성일:2018-06-19 17:3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