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3.29 update : 2024-03-29 18:54 (금)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주문화(구두)함정

닉네임
비회원
 
 
 
 
등록일
2018-06-12 21:26:17
조회수
579
 
 
제목 주문화(구두)함정
제보내용 신세계 강남 탠디에서 백오픈 슬림백(앞이 뾰족한형)형을 샀습니다. 원래는 굽이 5센티인데 6센티를 원하니까 얼마든지 굽 조절이 된다고 하면서 원하는대로 해주겠다고 신다가 갖고 오면 1센티 늘이고 줄이는건 얼마든지 가능하다고 했습니다 겨우 굽 1센티 늘리는거고 5센티도 주문을 해서 새것으로 받아 신으라고 하니 6센티 굽은 주문제작이 아니라고 생각했고 판매하시는 분도 환불 교환이 안된다는 말이 없길래 다 되나보다 생각하고 주문을 했고 주문서도 받았어요 집으로 보내 주시기로 해서 주문서는 보지도 않았구요 다 적어서 접어주길래 아무 의심없이 받아 넣었어요 . 주문한 신발이 왔고 회사안에서만 신을 구두라 회삭에 갖고가서 신었는데 5분도 못신고 발가락이 부러지는 것 같아 못 신겠다고 갖고 왔어요 그래서 환불해야겠다고 맘먹고 가서 말하니 교환 환불이 안된다는 거예요 주문서에 써있다고 발볼을 맞춘것도 아니고 굽은 얼마든지 조절이 가능하다고 하면서 왜환불을 못해 주겠다는 건지 ..
신세계측에서서 주문서에 써있어서 합법적이라 어떻게 해줄 수없다고 하네요. 교환 환불이 안될때는 반드식 말로해서 알려줘야하는거 아닌가요 다른곳에서는 반복해서 말하고 크게 써 있어서 다 알도록 하길래 당연히 그래야 한다고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일부러 판매하시는 분들이 이런법을 악용하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고 ..기분이 너무 안좋네요 . 주문제작 기준이 어디까지로 봐야 하나요? 얼마든지 조절이 가능한 굽1센티 올리는 것도 주문제작일까요? 피곤한 발에 고통을 주는 이 구두를 어떻게 하는게 가장 현명한 방법일까요? 단5분도 못 신는 구두를.. 다른 소비자 들도 항상 잘보고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보자명 임민정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33346928
전화번호 02 583 6928
이메일 miny0714@icloud.com
작성일:2018-06-12 21:2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