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19 update : 2024-04-19 19:03 (금)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코웨이연수기곰팡이

닉네임
최윤정
 
 
 
 
등록일
2018-06-01 09:33:39
조회수
534
 
 
첨부파일
 카카오톡.jpg (18355 Byte)
제목 코웨이연수기곰팡이
제보내용 안녕하세요 경기도 안양에 거주하고 있는 두아이의 엄마입니다.
아파트에 새로 입주한후에 아이들 피부에 좋다는 코웨이 연수기를 설치하였는데요
알아보니 39개월정도 사용하였는데 최근(5/25금요일) 서비스기사가 방문하여 서비스하려고 뚜껑을 열었는데 보시다시피 곰팡이로인해 물탱크안이 엉망이고 한방필터라고 광고하는 코웨이측에 화가나서 견딜수가 없습니다.
검색해보니 몇년전에도 같은상품으로 같은제보가 있더군요 이런상품을 재판매하고 있었네요
작은아이가 아토피가 있어서 일부러 설치한 연수기인데 아이들이 곰팡이물로 샤워를하고 세수를하고 양치를하고 성기를닦고 저는 정말 분노하고있습니다.
코웨이측에 사실전달하였고 방문기사가 직접사진을찍어서 접수하였고요 저도 따로 접수하였는데
전화가와서 하는말이 교화해줄테니 사용하랍니다.환불도 해줄수 없다고 합니다. 제가 코웨이제품만 제습기 청정기 정수기 비데 연수기까지 전부사용하고 있었는데 연수기 해지하고 수거해가는거는 당연하고 더러운물사용하며 냈던 렌탈료 환불을 요청하였고 더이상 코웨이제품을 신뢰할수없어서 지금 사용하는 코웨이제품에 대하여 사용하지 않겠다고 접수하였습니다. 소비자보호센터에도 접수하였습니다. 현재 코웨이측에서는 연락도없고 처리해주는게 없어서 답답해 하고만있는 지경입니다. 도움받을곳을 검색하다가 알게되어 도움을 요청하고자 남겨드립니다. 직접오셔서 사진찍어가셔도 됩니다. 지금껏 그물로 씻어온걸 생각하면 피가 거꾸로 솟는것 같아요 도와주세요. 더러운물을 사용하면서 렌탈료를 납부했는데 그게왜 환불이 안됩니까..연락부탁드립니다. 제가 출근을해서 집전화는 되지 않고 핸드폰으로 부탁드려요
제보자명 최윤정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51210915
전화번호 0313425404
이메일 seea02@naver.com
작성일:2018-06-01 09:3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