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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부동산 대형지도 A/S 거부 건

닉네임
비회원
 
 
 
 
등록일
2018-05-29 09:13:08
조회수
607
 
 
제목 부동산 대형지도 A/S 거부 건
제보내용 안녕하세요. 서울금천구 가산동에 위치한 독산역114부동산 입니다.
저희가 오픈한지 1년 6개월정도 흘러가고있네요.

본론으로 가자면,
저희가 부동산이니 큰 지도도 필요하여 " 한일지도(주)동국지도총판(구로본사) "
여기서 지도를 제작주문하였습니다.

지도가 크기때문에 2장을 연결하여 본드로 붙혀놓은듯해보였습니다.
하지만 현재 지도 중간에 본드처리가 된부분이 툭 하고 떨어졌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당연시 한일지도에 a/s 를 요청드렸고
a/s 해준다고 말만해놓고 해주질않습니다.
저희 입장으로선 지도가있어야 손님들에게 편하게 브리핑하는것인데,
지도가 없기때문에 업무상 문제가 발생되곤합니다.
이런상황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제보자명 김정수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56701119
전화번호
이메일 o24mal@naver.com
작성일:2018-05-29 09:1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