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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웨메프 배송 사기

닉네임
비회원
 
 
 
 
등록일
2018-03-23 12:49:02
조회수
2739
 
 


























제목 웨메프 배송 사기
제보내용 3월 20일 (화) 요일 저녁에 주문을 하였습니다.

위메프에 연결된 업체는 '마이수야' 입니다.

무료배송이 이라고 너무 크게 광고가 눈에 가장 먼저 들어 왔고 위메프 이기에

믿고 구매를 했습니다.



21일 (수) 저녁에 송장번호가 찍혀 배송이 오는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2틀째 송장번호만 있고 집화 완료만 뜨고 움직이지 않아 직접 택배사에

문의를 해봤더니 아직 쇼핑몰에서 상품이 오지 않았다고 합니다.



주문 취소를 하려고 해도 이미 송장 번호가 찍혔기 때문에 환불도 안되며

업체 쪽에서는 송장이 찍혔으니 택배회사 문제라고 합니다.



위메프 내에 적혀있는 쇼핑몰 전화는 없는 번호 이며 위메프에 전화 하였더니

상담원 연결은 커녕 남들 다아는 내용만 ARS 로 안내만 해줍니다.



여러번 위메프에 연결을 시도해 보다 너무 답답하고 지쳐서 1:1 문의로 글을 남겼습니다.



답은 오지 않았고 저녁 6시경에 처리중이니 연락드린다는 상투적인 문자만 한통 왔습니다.



쇼핑몰에 문의글을 남겨도 택배는 보냈다고만 하며 다 똑같은 말만 복사 붙여넣기 해서

답을 답니다.



이것저것 다 해봤지만 답답해서 소비자고발합니다.



피해금액은 적지만 쇼핑몰도 위메프도 너무 한것 같습니다.



소비자고발센터에 오렸지만 이런 업체들이 없어졌으면 하는 마음에 기사 제보 합니다.



완전 소비자를 우롱 하는 업체이며 그것을 제대로 관리하지 않고 방관하는 위메프 한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보자명 이효경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89374294
전화번호
이메일 h95seoul@naver.com
작성일:2018-03-23 12:4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