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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대리점사기 도와주세요

닉네임
비회원
 
 
 
 
등록일
2018-03-16 15:06:33
조회수
2936
 
 
제목 대리점사기 도와주세요
제보내용 제가 2017년 7월 9일에 대전제가 2017년 7월 9일에 대전 복합터미널 근처 통신사 통합대리점에서 핸드폰을 바꾸게 되었습니다.
그때 핸드폰 필름을 바꿔준다는 말에 들어가 제 핸드폰 현황을 알아보며 지금 핸드폰이 요금을 폭탄으로 내고 있으며 사기를 당하고 이싿는 말에 혹하여 기존 아이폰7 매트블랙에서 같은기종 7레드로 통신사 이동을 하여 바꾸게 되었습니다.
이때 아이폰 7매트블랙의 기계값을 사용중이던 아이폰 7을 팔아 기계값을 정리하고 남은 기계값 15만원은 그자리에서 현금으로 수납하였습니다.
기존 LG에서 사용하였던 아이폰7 매트블랙과 같이 연합하여 탭을 사용중이였는데 사용중이던 탭을 판매하여 위약금 정리도 함께 처리하기로 하였습니다
근데 몇개월 후 제가 정리된줄만 알고있던 돈을 내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고 담당자와 연결을 시도했는데 연결되지않아 114고객센터에 연락을하여 가까스로 연락이 닿아 전화연결이 가능했고 전화연결중 본인의 실수를 인정하였습니다.
그 때의 날짜는 2월 5일이였고 제가 받을 돈은 75만원이였으며
상대방쪽에선 정산이 안되었기때문에 2월 28일에 줄수있다고 하였고 기간을 기다린후 연락을 했지만 받지않았고 114고객센터에 신고를 하여 연락을 받을수 있었습니다.
그후 3월 6일에 주겠다고 또 시간을 미룬뒤 그당일 또 연락이 안되어 또한번 고객센터 신고후 연락을 받았으며 15일로 기간을 또 연장하였고 15일 연락을 하였지만 현재까지 연락이 안되는 상황이며 계속 미뤄지고 있는 상황이라 신고합니다.
그때당시 인정한 사실 입금하겠다하는 날짜 녹음파일 있으며 제대로 되어있지않은 자필계약서 증거품으로 갖고있습니다. 도와주세요
제보자명 김은영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24223752
전화번호
이메일 eun4136@naver.com
작성일:2018-03-16 15:0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