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닉네임
- 비회원
제목 | 삼성 갤럭시S9 불량 서비스 |
제보내용 | 신제품 고장후 서비스 대응 문의내용 *신제품 예약접수해서 받음 홍채인식불가로 불량판정 받음 대응 > 판정서 들고가서 교체받아라 더이상 해줄 보상자체 없음 폰교환후 데이터 이동 부터 공인인증 등등 최소 4시간이상 소요되었고 이리저리 손해본 시간들과 스트레스에 대해 해줄께 없다라는 대기업 마인드가 이해가 안됨 더작은 기업인 이마트도 마트 자체 인정 불량이 나오면 보상등등 있었는데 서비스에 안일함을 이해할수 없음 |
제보자명 | 송철호 |
연락처 | 휴대폰번호 01053085658 |
전화번호 | |
이메일 | Song75u@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