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19 update : 2024-04-19 19:03 (금)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아고다 환불불가 및 자동결제

닉네임
비회원
 
 
 
 
등록일
2018-03-13 14:17:56
조회수
4057
 
 
제목 아고다 환불불가 및 자동결제
제보내용
아고다사이트에서 호텔예약을 마친후 같은날 다른객실의 구조및 금액을 궁금하여 휴대폰으로 알아보던중 최종가격이 궁금하여 예약하기를 눌러본결과 순식간에 결제까지 완료가 되었습니다.
지금껏 여러번 아고다사이트에서 호텔을결제한 저로서는 이와같은 경우는 처음인데요 보통 예약하기를 눌르면 최종금액을확인할수있고 그상태에서 여러가지 부가신청및 카드cvc를 입력하여야지만 결제가 이루어주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우선 환불불가이지만 취소처리를 한다음 아고다 고객센터랑 통화를한결과 절대그런일이 불가하하는말과 경우에따라서는 cvc번호가 없어도 결제가된다는 거였습니다.
만약같은호텔이 아닌 다른호텔이경우 어떤경우는 cvc를입력하고 어떤경우는 cvc를 입력하지않아도 결제가이루어진다면 다른정책상 그럴수있다고 생각합니다만은 제가 같은호텔를 다시 한번 예약하기를 눌렀을경우 어떤경우는 입력이 불필요 어떤경우는 기입하라는 안내가나왔있었는데
저가액이 아닌 고액이 다른인증철차 없이 손쉽게 결제가 이루어진다는 점과 결제시스템이 일괄되지않게 이루어져 혼돈을 준다는 점입니다,
본인도 모르게 결제가 된다는 점이 정말 이해가 되지않습니다.
아고다 측으로 환불요청을 하니 호텔에서 환불이안된다며 계쏙 호텔측에만 연락만 할뿐 서로 환불 책임을 전가합니다

제가만약 최종결제하기를 눌러 환불불가 상품을 결제하였다면 제 책임이겠지만 이번같은경우는 결제하기가 아닌 예약하기 버튼을 눌른상태에서 바로 결제승인이 떨어진경우라 너무 억울하고 꼭 환불을 진행하고싶습니다
제보자명 김주혜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85402634
전화번호 01085402634
이메일 zlacndi@naver.com
작성일:2018-03-13 14:1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