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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KT 인터넷

닉네임
최한돌
 
 
 
 
등록일
2017-04-04 09:47:34
조회수
4965
 
 
안녕하세요.
KT 인터넷 해지를 신청하지않아 요금피해를물었습니다
4년전 전화통화로 인터넷가입을하고 2년후에 sk브로드밴드로 모데을 교체하고
KT는 약정기간이 남아있어서 해지를 하지않고 지금 까지 쓰게되었는데
약정기간이 끝난걸 모르고 1년치 요금을 더 냈다하니 너무 억울합니다
차라리 위약금 무는편이 나았는지도 모르겠네요 그사실을 뒤늦게 통장 정리를 하다가 알게되어
KT에전화를 했지만 고객잘못이니 우리도어쩔수없다 딱잡아떼더라고요
요금을 밀리면 바로바로 연락이오는데 돈빼갈땐 아무소리도 안하고 빼가는데 솔직히
모뎀 사용 안하는거 kt에서도 알고있을 꺼라생각합니다
그럼 약정기간 끝났을때 연락했냐 아님 내가동의해서 자동 연장됐냐 물으니
연락은 드렸고 문자도 보냈다 하더라고요 날짜.시간.몇분몇초 까지해서요 그럼
내용을보고싶으니 문자로 넣어달라했더니 문자가 왔는데
스펨 문자이지 제가볼땐 어느하나 약정과는 상관 없는문자더군요
녹취도 들어보니 계약기간내에 해지시 위약금예기외에는 3년후 자동연장이라는말도 없구요
KT 측에선 저희는 계약기간이 끝나도 고객이 먼저 연락을주지않으면 무조건 자동연장이라고만하네요
10년이고 100년이고 해지않하면 무조건 물어야한데요
너무 억울 합니다 좋은답변 기다립니다
KT에서 보내온 문자내역과 제문자 내역입니다
작성일:2017-04-04 09:4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