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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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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재완료] 롯데라는 브랜드를 내세운 대기업에서 먹을수없는 음식을판매하였어요

닉네임
노윤정
 
 
 
 
등록일
2017-04-01 01:55:27
조회수
4798
 
 
현제48개월 아이를 키우는 엄마이고 아이와 병원진료늘 다니다 다낳았다는 교수님 말씀에 안심하고 나오는길에 배고프다는 아이에게 병숸1층 엔젤리너스 커피숍에서파는 케익을사서 그자리에서 먹다 아주많은양의 곰팡이균을 발견했고 직원분이 죄송하다며 변질된것이고 전에도 이런일이 있었다며 환불해주었구 집으로 돌아오는길에 토할꺼같다는 아이와 저는 두시간도안되서 구토와설사 병원진료중시고 입원치료를 요한다는 2주간의진단서가 나왔구요.일처리 해주시는 롯데 직원분 불친절하고 자기네 연구소에서 어떤균인지 일주일 지나야 검사결과 나온다고 나주에 예기하자는데 법대로 하시라고 그러고 저희남편이 뭘 요구했다는 말도안되는 누명을 쒸수고 정말 어이없고 불쾌하고 억울합니다.아이가 아픈것두 맘이안좋은데 둘째계획중이라 약도 못쓰고 스트레스는 이만저만이 아니고 정말 어찌해야 좋을지 모르겠네요.도와주세요
작성일:2017-04-01 01:5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