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5 update : 2024-04-25 10:37 (목)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도와주세여

닉네임
박세현
 
 
 
 
등록일
2017-02-17 16:42:18
조회수
4195
 
 
2016년 4월6일 11번가에서 SHURE SE215를 구매하려 했으나 원활하지 않은 결재방식에 판매자인 더스토리에 전화를 하여 SHURE SE215를 구매하였습니다.
온라인결재가 원활하지 않아 우수판매자 등록되어 있고 판매상품도 200여개가 있기에 무통장 입금을 하였습니다. 그런후 합주를 준비하려면 퀵으로 받으려 했으나 안된단 말을 듣고 택배로 받기로 했습니다. 좀 많이 저렴하여 병행이라 그러려니 고마운 마음에 감사하다 통화를 하고 나머진 문자로 진행을 하였습니다.11번가에서 결재가 되질 않아서 란 내용부터 문자가 있습니다. 안상혁씨 더 스토리 사업주한테 입금을 하고 택배로 물건을 받았습니다. 통화시엔 여자분이었구요. 처음 4월18일에 로고가 지워진 것을 발견 후 010-9652-4949로 전화를 하였습니다. 교환처리 해준다더라고요. 혹시해서 삼아프로사운드 서비스에 전화를 해서 문의하니 지워지기도 한다 해서 그냥 사용하기로 하고 전화를 해서 가르쳐 드렸죠. 지워지기도 하니 그냥 사용하겠다구여 고맙단말도 없더군요. 그런 후에 며칠 지나 LEFT가 나오질 않아 구글에 L/R을 바꿔서 해보라더군여 여전히 말썽이기에 방치를 해두고 듣질 않았습니다. 간혹 연습할 때 들으면 잦은 증상에 짜증이 나서 안 듣다가 2017년 2월 8일에 생각이 나서 삼아프로사운드에 서비스 의뢰하기로 했죠. 보냈습니다. 다음날 전화는 청천벽력 전화를 받았습니다.모조품은 서비스가 불가하다. 병행이라도 서비스 해드리고 싶지만 100% 위조라더군여 그래서 기억을 더듬구 문자 찾구 11번가에 전화를 하였습니다. 대응이 미덥지근 당사 결재 내용이 없어 책임이 없다란 식이더군요. 직원들을 시켜 번호랑 구글링 스마트함을 총동원해 옥션과 지마켓에 통신 판매 사업자가 하나 더 생기더라 구여 위에 번호로 첨 통화한 여자분으로 추정 됩니다 구매시에 처음 통화한분으로 추정되는 정성미 럭키모아종합 쇼핑몰이요. 그리고 11번가에는 안상혁씨가 판매중인 더스토리요. 그 동안 병행정품이란 말에 정당한 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부분의 맹점을 이용해 위조 상품을 속여 판매하고 당연하단 듯이 아직도 다른 상품으로도 같은 행태로 제품을 판매 하는 더 스토리 샵이란 판매자를 어찌 계속 해서 판매 하게 하고 감싸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SHURE 정식 수입원의 말을 인용하자면 모든 부분이 모조상품이다 간혹 해외에서 구매 하신 후 유저분들도 있기에 SHURE 의 정식 딜러쉽 코드만 확인이 된다면 서비스가 가능하다 하더군요.
현재 11번가에서 직권 해지로 제품 판매를 중단 시킨 상태이지만 다른 제품을 여전히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Q&A를 보면 정품 여부와 서비스 불만족에 대한 글들이 몇 개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정품 여부를 묻는 질문을 하면 다음날 지워 버리더군여 .. 판매자왈~~ 고객센터에서 지우는거라더군요..
고객센터에서는 판매자가 지운거라 하구요 ... 환불을 요구하는게 아니라 저말고도 모조품을 구매하여 고생하시는 분들을 생각하면 11번가는 확인을 해서 구매자들에게 사과문과 110% 환불을 해야 하는게 아닌가 합니다..

11번가에는 녹취내용이 있습니다.. 구매 경위와 일치하는 근거들 그리고 문자와 캡쳐 내용과 삼아측서 발행한 모조제품 확인서/가장 속상한건 나뿐이 아니라 많은 분들이 모르고 있을테고 그래서 11번가에 지금까지 구매하신분들 카운트 몇 명인지 물어도 답을 못하더군요. 태도가 넘 무성의하고 아닐한 대처에 특허청 위조방지조작센터에 정식으로 판매자를 고소 접수를 하였습니다. 처음 삼아프로사운드에서 처음에 확인서 발행에 약간 꺼리셨는데 이제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다는 전화를 받았습니다. 삼아측도 정식으로 절차 진행중입니다.. 특허청의 수사관 요청으로 SHURE 본사에 감정중입니다.SHURE측에서도 이점을 아주 예민하게 받아들여 반드시 근절 시키겠단 의지입니다.정말 병행이고 떳떳하다면 반박 자료 한 장 한마디 못하는 이유가 몰까여 ?
제 리플이 있은 후에도 어느 다른 한분이 배송 받았단 리플을 보고 너무나 많은분들이 당하신거 같아 글을 올립니다 ..
과연 지금 구매 하신 상품이 정품 일까여 ?

올렸던 상품 주소입니다..
http://www.11st.co.kr/product/SellerProductDetail.tmall?method=getSellerProductDetail&prdNo=1594655036&trTypeCd=21&trC
작성일:2017-02-17 16:4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