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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스마트폰 어플구매

닉네임
김미경
 
 
 
 
등록일
2017-02-17 07:35:56
조회수
4322
 
 
아이폰으로 가계부 어플을 받아 쓰고있습니다~
'위플 가계부'
작은액수로 구매한 어플이지만~

가계부어플에서~
잘 되다가 언제부터 수입통계가 잡히지 않고
자꾸 튕겨져 나가길래 '위플 가계부'에 전화해서
얘기하려고 했으나 이메일 외에 어디에도 전화 연락처가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연락처를 달라는 이메일을 수도 없이 보냈으나
'개선하겠다'는 이메일 답변 한번 오고는
실제 개선되지 않고 연락처도 없어서 화가날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아이폰으로 가계부 어플로 1위로 판매된다는 곳인데
연락할 수단이 이메일 외에 없으면서 답도 주지 않는다면
그런 어플은 판매 중지해야 되는거 아닙니까?

더군다나 가계부 특징은 기록이 굉장히 중요한데
그래서 보관에 문제점 때문에 전자가계부를 쓰게된건데~
이런식으로 소비자를 기만해도 방법이 없는겁니까?
답없는 이메일만 수도 없이 보내다 어떻게 해야 될지 몰라서
답답한 마음으로 고발합니다~
작성일:2017-02-17 07:35: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