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6 update : 2024-04-25 17:09 (목)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kt올레 상품설명.누락후 위약금 횡포

닉네임
오정은
 
 
 
 
등록일
2017-02-14 19:00:44
조회수
4043
 
 
옷가게 오픈후 인터넷설치를 했습니다~
상가임대계약은 기본 2년입니다~
상품설명차 전화가 왔으나~3년약정대한 상품만 안내를했습니다~
상가임대 만기되어 해약할려고 보니 위약금 30만원을 내랍니다~
무약정,1년약정,2년약정의 상품이 있었으나 상품설명이 전혀안됐습니다~
고객이 물어봐야 다른약정이 있는지 말해줄수있답니다~
이바쁜시대에 고객이 kt 다른상품이 어떤게있는지 스무고개하듯 물어봐야된답니다~

3년약정은 월불입금이 2만원이지만 위약금이 제일비싼상품
2년약정은 월불입금이 2만원보다비싸지만 위약금은 줄어듬
무약정은 월불입금은 4만원 위약금은 없음

보통가정집에 결합상품 인터넷,티브이,휴대폰,전화 묶으면 14,000원정도인데..
인터넷사용요금만 사용금액이 2만원..
비싸도 너무비쌉니다~

제같이 상가 임대일경우엔 2년 가게운영기간인데,..인터넷 3년 계약할 필요가 없던건입니다~
다른상품이 있었고 요금이 비쌌다면 사용을 안했거나 사용을 했다면 임대기간생각해서.. 2년약정정도 사용 했을겁니다
kt에서는 요금제일싼거라 3년을 무조건 유도한답니다~고객위하는척 말하지만
저는 2년가까이 사용한 인터넷요금 총 48만원 해지위약금 30만원내랍니다~
위약금포함 2년사용금액이 78만원입니다.
이게 말이됩니까?
저는 3년 약정만 있는줄알았습니다~

일때문에 인터넷을 사용했다면~덜억울합니다~
와이파이 사용과 정보관련 검색 어쩌다한번 사용했던 인터넷이였는데..
생돈 30만원 내라니 이건 kt에가 고객을 우롱하는 횡포입니다~
가입할땐
간,쓸개 다빼줄꺼처럼 그러더니..할인해주는거라며 설득해놓고는 이제와서 위약금내랍니다.
정말 억울하네요~

돈은 돈대로 다받아먹고
이런 고객을 뭐같이 아는회사는 제보를해서 뉴스에 내보내야합니다~
작성일:2017-02-14 19:0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