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3.29 update : 2024-03-29 18:54 (금)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이미라마켓 반품불가

닉네임
권은희
 
 
 
 
등록일
2017-01-15 08:49:54
조회수
3436
 
 
2017년 1월 10일 네이버쇼핑을 통해 이미라마켓에서 라쿤야상을 구입하였습니다.
11일 물건을 받고 네이버쇼핑 화면을 보다가 실수로 구매결정을 눌러버렸습니다.
네이버쇼핑을 통해 확인해본 결과 구매결정을 눌러도 반품 환불은 가능하다고 들었습니다.
13일(오늘) 판매자에게 연락을 하니,,,구매결정을 눌러서 반품이 안 된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물건이 마음에 안 들어(모자 때문에 산 것인데...모자가 너무 커서 쓸 수가 없어 무용지물) 반품하고 싶은데...어떻게 해야하나요?
받았을 때 텍과 단추, 오리털 샘플 다 있지만 입으면서 텍을 자를 수 밖에 없는 구조라,,가위로 텍이 연결되어 있는 실을 잘랐습니다. 텍을 분리했다는 이유로 반품이 안되나요?
백화점은 심지어 텍이 없어도 반품이 가능합니다. 옷을 입은 것도 아니고 구성품이 없는 것도 아니고,,,15일이 지난 것도 아닌데.... 왜 반품이 안 된다고 하는지 이해가 안 됩니다.
환불 받을 수 있게 도와주세요~ 물건이 생각한 것과 다를 때는 반품할 권리가 있지 않나요?
집에서 시착해 본 것이 다이고,,,상자 그대로 담아두고,,,가장 추울때 입지도 못하고
있습니다. 차라리 오프라인 매장에서 다른 옷을 샀더라면
제가 왜 돈을 지불하고 이런 고통을 당하고 옷도 못 입는 상황이 되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제발 도와주세요.
작성일:2017-01-15 08:4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