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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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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재중] 제주도 "한성렌트카" 자차 비보험자에게 수리비 덮어씌우는 업체

닉네임
서명숙
 
 
 
 
등록일
2017-01-14 22:59:27
조회수
3555
 
 
제주도 여행예약중 렌트카 업체를 여행사에서 해주었는데..보험에대해서 설명하면서 자차보험에 안 들었다고
차량 상태에 대해 설명도 없이 차를내주고는 반납시 긁혀있다고 변상하라고 하더군요..차를 렌트시에 세차도 않하고 있다가 기다리라고하면서 바로 세차를해서
물이 줄줄 흐르는 상태로 받았으며 차량 상태는계약서에 있는것 조차 확인도 시키지도 않고 나중에 변상하라고 하네요
많이 억울한데 비행기 예약시간이 다되어서 변상만 하고 왔습니다. 여직원이 차를 내주면서 차량외부는 물론 상태에대해 한번도 설명을 해주지도 않았으며
저보고 사진을 찍어놓지도 않았으니 제가 사고 낸거라고 덮어 씌우네요..넘 억울합니다
작성일:2017-01-14 22:5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