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3 update : 2024-04-23 20:33 (화)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입생로랑 매장

닉네임
곽선화
 
 
 
 
등록일
2017-01-13 15:41:05
조회수
4018
 
 
2016년 7월말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에서 입생로랑 립스틱을 2개 구입하였습니다.
2개를 구입하여 하나를 먼저 다 사용하고 두번째 립스틱을 사용 한 상태라 두번째 립스틱은
사용하기 시작한지 얼마 안된 거의 새 제품이었습니다.
립스틱을 사용하다 지하철 바닥에 살짝 떨어졌는데 립스틱이 고장이 나서 회전이 되지않아 구매했던 매장에 문의를하였고
직원이 고쳐주겠다고 가지고 가더니 10분뒤에 립스틱을 돌려주며 하는말이 "못고치겠어요"라는 말한마디와 함께 내용물이 손상된 립스틱을 돌려주었습니다.
멀쩡했던 립스틱내용물 일부가 손상이있어서 직원에게 물으니
"미안하다 하지만 책임을 질수없다라"는 말한마디만 하였습니다. 고쳐주겠다고 들고가놓고 오히려 립스틱 내용물을 손상시켜서 와놓고는
그냥 브러쉬로 사용가능하지않냐 그렇게 사용하세요 라고 하더라구요. 화가나서 롯데백화점 고객센터에 항의를 했더니 그때는 또 직원이 "나는 이렇게 한적이 없다.
손상된 립스틱은 처음보는 상태이다" 라고 거짓말을 하더군요.
자기는 그렇게 한적이없다 단지 케이스에 지문이 묻어 닦아준것 뿐 내용물을 손상시킨적없다고...
분명 그자리에서 제가 립스틱손상에대해 물었고 직원도 같이봤는데 이제와서 컴플레인을거니 모르는일이라고 하더군요.
화가나서 다시직원한테 전화해서 물으니 또말이 다르네요. "네 제가그래서 죄송하다고 했잖아요?" 이렇게 나오더라구요..
저랑 통화할때는 인정을하고 고객센터직원이랑 통화할때는 모르쇠로 나오다가 제가 통화내용 녹음파일을 가지고 있다고하니 그떄서야 인정을 하더라구요.
입생로랑 본사쪽에서도 케이스고장은 교환사유가 안되고 내용물손상도 직원이 한게아니라고하니 교환사유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제가 직원이 인정한
녹음파일을 가지고있다라고 하니 그때서야 또 말을 바꾼채 직원이 인정해도 교환안된다 라는 말만 반복하네요..그럼도대체 교환사유가
뭐냐고 물으니 너무많아서 설명을 못한다고 하네요..그말은 무슨사유든 교환이 안된다는걸로 들리는데 이게 말이되나요..? 멀쩡하던
립스틱을 가져서가 내용물을 다 손상시켜놓고는 그냥 브러쉬로 사용하라니요 ...저는 이제품 교환요청을 원합니다.
사진첨부하였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긴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일:2017-01-13 15:4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