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5 update : 2024-04-25 17:09 (목)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개 아디다스

닉네임
장순원
 
 
 
 
등록일
2016-12-30 12:08:36
조회수
3344
 
 
축구화를 구입해 밑창 스커드가 빠져 밑창 갈이 한다고 고객센터에 8월 12월에 2번 문의후 W몰에 방문하여 상담후 A/S 신청 했는데 밑창 갈이 안된다고 해서 그럼 스커드 스커드로 교체해 다라고 했더니 스커드 판매는 가능하나 끼우는거는 본인이 알아서 하라고 헙니다
이런 개 같은 겨무가 있습니까
팔아 먹을때와 A/S 받을때의 태도가 너무 판이하고 화가 납니다
개 아디다스 사용하지 말아야 할것이고 트위터에도 올려 불매운동 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면 처리가 되게습니까?
작성일:2016-12-30 12:0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