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6 update : 2024-04-25 17:09 (목)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중고자동차 사기 도와주세요~~

닉네임
천윤숙
 
 
 
 
등록일
2016-10-11 12:27:01
조회수
4813
 
 
저는 대구에사는 아기 둘 엄마입니다
둘째도이제 어린이집을갈수있을 나이가되어 저또한 소소히구직을하여 조금이라도 살림에보태고자 경차를한대 구매할결심을했습니다
알아보다 인터넷으로 상담을하게되었고 오랜상담끝에 원하는차를 확인하고 인천까지 아이둘을데리고 올라갔습니다
그런데 제가 본차는 미터기가 꺾인차라며 다른차가 더저렴하고 좋다고 부축여 결국 그차를 사기로했습니다
그러나 그차는 실내가 너무 더럽고 앞유리가 깨져있고 가죽시트손잡이부분이 다까져있었으며 차문이 안에서는 열리지도않고 옆쪽부분이 큰사고를입은듯교환과 도색이 되있었습니다 저는 마음이 않좋았지만 모두수리해주시고 나중에 되팔때도 사고만없으면 일년에 30마넌정도를 감가하고 다시 되파는 정책이 있으니 걱정마시라고 서류는 등기와 인터넷으로 다보내겠다하셔서 믿고 계악서에 싸인을했고 애들과 소래포구에서 조금시간을보샌뒤 돌아오려했는데 심지어 벨트만있을뿐 꼽는곳조차 아예없는 차였습니다 저는 너무화가나 문자를보냈고 수리를 요구했으나 그때부터 연락이 닿지않았고 그때가 10월3일 공휴일이라 이전하지말고 환불을 요구했으나 연락이 안되다가 이미 이전했다고 환불안된단 문자만 받게되었습니다
저는 너무화가났고 빠른조취를 부탁하고 연락기다리다 또연락이 안되서 결국 찜찜한맘에 대구에 알아보니 시가 200마넌이 겨우넘는차란걸알았고 그차를 저는 수수료포함 5673000원을 주고 사온것이 너무화가났고 수리비까지 포함하면 사기란생각이들어 경찰서에 가겠다고 연락했더니 그뒤로 수리해주겠다 수수료부분은 돌려주겠다 해서 결국 저도 손해를보지만 제 불찰도있고 애들육아도 잘못하고 이러고있는제가 한심해 그냥 수수료만돌려받고 수리해서타자...열심히일하자 생각했는데 그것도 그때뿐 매일같이 차일피일 미룰뿐 아직까지 아무것도 처리된일이없습니다...저 어떻하죠?도와주세요..애들 두고 인천을 왔다갔다 뛰어다니며경찰서 시청등에 호소했으나 서로 미루고귀찮아할뿐 서로좋게해결하라합니다...이게먼가요...제발도와주세요 제아이들과제가 벨트도없는차를 타고다닐순없어요..돈이 많아 헤프닝으로 끝낼처지가아닙니다...경차지만 소중한 시작을결심한 고스란한빚입니다...제발 도와주세요
작성일:2016-10-11 12:2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