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패밀리레스토랑에서 고객을부를때 찌질이???
icon 관리자
icon 
icon cenews@dailycnc.com
icon 2011-05-23 18:04:15  |  icon 조회: 3446
첨부파일 : -

황당한 일을 겪으셨네요

저희와 통화한데로 업체측에 관련내용을 통보했으며

업체에서는 관련된 사실을 확인 후 앞으로 이런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직원교육 등을 철저히 시키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다른 소비자들이 이런 일을 겪지 않도록 소중한 제보를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2011-05-23 18:04:1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