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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접수] 유통기한이 지나지 않은 샌드위치를먹고 배탈이났어요

닉네임
박창준
 
 
 
 
등록일
2011-05-17 18:22:48
조회수
4067
 
 

유통기한이 지나지 않은 샌드위치를먹고 배탈이났어요..

2011년5월15일 새벽3:30분경 구리시 수택동점gs25시에서 3단점보샌드 라는 샌드위치를

구입하였습니다 유통기한이 지나지 않아 안심하고 먹었는데.. 먹다보니 샌드위치에서 쉰내가 나는겁니다..그래서 편의점에 항의를 하니 상한것을 인정하였고 제조사 측에서 보상을 해줄꺼라는 말을하였고 그시간이 휴일이라서..

오늘 월요일까지 제조사 측과 연락이되지않아 오늘에서야 제조사측에서 사람이 나와 만났지만 병원비등 모든 보상은 해주지않고 병원가서 진단을 끊어오라는겁니다..

그런데..사고발생이 나고 시간으로30시간이나 지났는데.. 당연히 병원에가면 진단이 않나오는 알고있는듯하였고 제조사측은 보상해줄 용의가 없는것처럼 제조사측에서가입해놓은 LIG보험에서 보상해줄테니 병원가서 진단서를 끊어서 청구하라는겁니다

제가 기분이 나쁜것은 자기네들이 만든음식을먹고 배탈이 났으면 그음식이 유통기한이 지난것도 아니고 유통기한도 남아있는 음식을먹었는데 그렇게 상한것은 제조과정이나 유통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한것같은데..

당연 제조사측에서 병원비를 지불해주거나 모든책임을 져야되는것같은데.. 모든걸 보험회사측에넘기고 일요일에는 연락도 되지않아 아무런 조취를 못취한 저희만 피해를보았습니다 제조사 (주)후레쉬서브 이구요 제조사 연락처 080-853-0053입니다

작성일:2011-05-17 18:2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