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닉네임
- 박창준
유통기한이 지나지 않은 샌드위치를먹고 배탈이났어요..
2011년5월15일 새벽3:30분경 구리시 수택동점gs25시에서 3단점보샌드 라는 샌드위치를
구입하였습니다 유통기한이 지나지 않아 안심하고 먹었는데.. 먹다보니 샌드위치에서 쉰내가 나는겁니다..그래서 편의점에 항의를 하니 상한것을 인정하였고 제조사 측에서 보상을 해줄꺼라는 말을하였고 그시간이 휴일이라서..
오늘 월요일까지 제조사 측과 연락이되지않아 오늘에서야 제조사측에서 사람이 나와 만났지만 병원비등 모든 보상은 해주지않고 병원가서 진단을 끊어오라는겁니다..
그런데..사고발생이 나고 시간으로30시간이나 지났는데.. 당연히 병원에가면 진단이 않나오는 알고있는듯하였고 제조사측은 보상해줄 용의가 없는것처럼 제조사측에서가입해놓은 LIG보험에서 보상해줄테니 병원가서 진단서를 끊어서 청구하라는겁니다
제가 기분이 나쁜것은 자기네들이 만든음식을먹고 배탈이 났으면 그음식이 유통기한이 지난것도 아니고 유통기한도 남아있는 음식을먹었는데 그렇게 상한것은 제조과정이나 유통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한것같은데..
당연 제조사측에서 병원비를 지불해주거나 모든책임을 져야되는것같은데.. 모든걸 보험회사측에넘기고 일요일에는 연락도 되지않아 아무런 조취를 못취한 저희만 피해를보았습니다 제조사 (주)후레쉬서브 이구요 제조사 연락처 080-853-0053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