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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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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취재중] 쉐보레 말리부 결함

닉네임
stranger
 
 
 
 
등록일
2015-07-20 21:42:24
조회수
1721
 
 
(상담내용 녹음파일 있음.)

말리부 뽑은지 두달만에 결함이 발견되었습니다.
신차 정비를 하러 갔더니 원래 빨간색이어야 할 부동액이 시꺼먼색이더라구요.
엔진을 통째로 교환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차 산지 두달만에 정말 황당하고 억울합니다.

중고차 가격 떨어지는 건 그렇다 쳐도 자동차가 생명과 직결되어 있는데...
불안한 마음에 우선 카센터 두 곳이 문의하였습니다.
엔진을 통째로 교체하면 미세하게 엔진 위치가 바뀌면서 차체 떨림이나 앞으로 결함들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워런티가 5년 10만키로인데 앞으로 그 시기 지나면 수리비 엄청 많이 나오겠죠. ㅠㅠ
자동차는 뽑기라더니... 전 망했습니다.

그리고 인터넷에 보니 말리부가 결함이 많은 차더라구요. ㅎㅎㅎ
차 팔때는 영업사원 말리부가 최고의 차인 것 처럼 말하더니만...
결국엔 결함 많은거 다 알고도 그렇게 팔았겠죠?

처음에는 신차로 교환해달라고 했지만.
신차 교환을 위해서는 일년에 4번이나 동일 결함이 나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뭐 법이 그렇죠? 딴것도 아니고 자동차인데. 고장 날때까지 목숨걸로 운전하며 다녀야 하는건가요?
소비자고발원에 문의하니 자동차 쪽은 기득권이라 왠만하면 분쟁에 개입하지 않는것이 원칙이다라고 말하더라구요.

그래서 타고 다니기 불안하니 워런티를 연장해달라고 했습니다.
그것도 안된답니다.

그럼 해줄 수 있는게 뭐냐? 이러니 엔진 오일 교환권이랍니다.
엔진 오일 교환권 몇장 주고 때우려는 거겠죠.

이런부분을 협의를 하면서 부산 울산 총괄하시는 고객센터 팀장님과 통화를 했는데
제가 엔진오일 교환권은 얼마정도 하냐. 몇장 정도 주시는 건가. (제가 정말 몰라서 물어봤습니다.)
이렇게 질문을 하나 할 때마다 5번은 말을 끊고 수리 안할꺼면 렌탈 못해주겠다. 라는 식으로 말합니다.
아니 고객이 질문을 하는데 질문을 듣지를 않고 자기 얘기만 합니다.
그런식으로 40분가량 똑같은 말만 되풀이하는데... 미치겠더라구요.

서비스센터에서는 수리 잠시 중지해 달라고 요청을 했는데
한번은 문자로 수리 들어간다고 통보 문자가 오질 않나...
젊은 여자라 만만하게 보는 건지...
차주가 분명히 홀드해 달라고 말했는데 수리 들어간다고 통보라니요??
수리 전에 연락이 되어서 말도 안된다고 왜 그러냐 물어보니.
서비스센터에서도 불이익이 올 수 있어서 그런다고 합니다.
자기들 불이익 때문에 남의 차를 허락없이 수리하겠다고 통보라니 말이 됩니까?

법적으로 소비자를 보호할 근거가 없다니 뭐 포기해야지 이러고 있는데...
계속 전화와서 렌트 못해준다고 협박하고.
그래서 차 가져 가시라고 계속 말해도 (처음부터 가져가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똑같은 말만 무한 반복하더라구요... 렌탈 안된다.
정말 소비자를 두번 죽이네요.

현기차 피해서 쉐보레로 왔더니.. 별 다를 것이 없습니다.
이럴꺼면 국산차 사지. 쉐보레 별 다를 것 없습니다.

차도 쓰레기고 서비스도 엉망입니다.
작성일:2015-07-20 21:4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