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19 update : 2024-04-19 19:03 (금)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동양매직 정수기 진짜......

닉네임
색종이
 
 
 
 
등록일
2015-07-16 17:02:39
조회수
1662
 
 
10월부터 정수기를 썻어요
그런데 물맛이 너무 안좋은거에요
집에 애들도 있는데 냄새가 그래서 as하고 나면 한 길어야 3~4일 매번 신청하는것도 머리가 아프고
렌탈이라지만 돈을 내면서 물은 물대로 못먹고 \아무의미 없는 기계를 해지해달라고 해도 업체 측에서는
환경적인 요인이지 않냐고 책임을 회피하면서 자꾸 해지금은 17만 얼마 지금 물못먹는 것도 미치겠는데
그돈까지 소비자가 만족못하고 아에 쓰지를 못하고 있다는데 대뜸 그럼 소비자보호원 전화해라고
안그래도 정수기에 as받으려면 매번 시간맞추기도 힘들고 매번 화서 간단한 작업도 아닌데....
모리가 터질지경이고 남편이랑은 물떔에 싸워야하고 가정불화까지 오고 내가 내돈내면서 왜 이렇게 물도 못먹고 돈을 버려야하는건지.... 무조건 회피하려는 행사가 더 화나게 하고 이제 돈도 못주겠\고 아에 정수기 쳐다도 보고싶지많을 정도로 ......... 머리가 터질지경이네요...
렌탈할떄만 좋고 무슨 이런고객입장까지 생각을 안하는건지... 그래놓고 고객만족도 1워 뭐 이런식...
정수기는 물을 걸려 맛있게 물을 먹게 하는 기계인데 이런상황을 만족 못시키면 그것도 기계적인 문제지...
다른곳에 다른정수기는 아무이상없다던데... 아파트 다른이웃들은......
전 그해지금인가 그것도 당연히 못내겠고
이떄까지 못먹고 끓여먹고 사먹고 한거에 다 청구하고 싶은마음입니다.
전 계속 이렇게 소비자에 글쓰려구요~
도저히 이건 제입장으로서 용납불가능합니다. 그리고 떳떳한 상담원의 태도에 참 .....
말도 하기싫군요.......


두번쨰 고발입니다. 정수기 AS를 이번달만 3번정도 한것 같아요 원래 4개월에 한번인데.... AS해도 이틀후면 또 물이 못먹을 정도로 냄새나고 맛도 이상한데... 물을 그럼 계속먹고 애들도 있는데 탈이나면 책임지실껀지,, 업체한테 말하고 싶네요. 물맛이 걸러지고 먹을수 있게끔 되어야 하는 정수기 성능에도 문제가 분명있습니다. 그렇지만 계속 업체에서는 환경탓이라고 우기니까 .. 소비자로썬 당연히 답답하죠....
물도 사먹어야된 판에 계약금이나 환불금이 말이 된다고 생각합니까?? 한두푼도 아니고 아껴볼려고
정수기가 싸게치니가 렌탈해서 먹는건데,,,, 못먹고 돈은 돈대로 나갑니다. 도저히 이답답함은 안겪어보면 모른다구요...업체에서는 해지를 시켜주던지.... 못먹은 돈도 오히려 받아내고 한달나가는 렌탈료도 다 돌려받고 싶어요. 환경적인 문제라면 처음 몇달은 왜 괜찮다가 지금 부쩍들어 그럴까요??? 그런 정수기 성능이 옳다고 보시는지... 저로썬 이해가 안가네요....
이젠 AS부르기도 싫고 이렇게 나오는 이 업체 정수기 믿음이 꺠져서 쓰기싫네요....
어지간하면 이럴까요?? 정말 조회해보면 나오겠지만 몇번을 불러야는지.... 참...............
내 폰요금 주면서 부르기도 싫어요 또 불러도 항상 물을 못먹을지경이니까요................................
17만원이란 돈이내가 받아도 시원찮는데 그걸주고 해지해라는게 더 어이가 없고 화나네요.......
조취가 취해지지않는한 저도 계속 남길려구요
고객의 입장 고객만족 이러기 이전에 고객의 소리에 귀기울이고 이런 특별문제건에 있어서도
현명하게 대처하는 기본상식적인 업체가 먼저 되어야되것같네요........
작성일:2015-07-16 17:0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