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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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취재완료] 아우라제이를 고발합니다
닉네임
pgw0822
등록일
2015-07-14 11:05:05
조회수
1404
아수라제이(진재영쇼핑몰)에서 상품을(7개) 여러개구입후 7/9일쯤배송받음ㆍ주문상품중
랭시티2개를 주문했는데 이 상품만 지연으로 7/11배송받음ㆍ상품 확인해보니
1개만 들어있어서 또 지연건인가싶고 주말이라 Q&A글만 남김
답변글확인하니 비구매인지 확인 안된다고해서 월요일(7/13)아우라제이통화 ᆢ
확인해보겠다고하고 다시전화왔는데 2개 모두 배송 완료 되었다고 책임없다
도움못드리겠다고 배째라는식으로 말하는거에요ㆍ고객이 못받았다는데 그쪽에서 실수할수 있지 않나요 했더니 "그럴리없다"스캔도입으로 절대그런일없다라고만 합니다 와전" 배째라"이거죠 큰 금액은 아니지만 너무 억울하고 어처구니없으며 연예인이름걸고하는 쇼핑몰이라 더욱 그러는걸까요!!정말억울합니다
작성일:2015-07-14 11:0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