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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진에어 항공사 횡포

닉네임
진에어
 
 
 
 
등록일
2015-07-10 20:47:14
조회수
1583
 
 
첨부파일
 image.jpg (357706 Byte)
오키나와에서 진에어 타고 인천갈려고 기다렸습니다
14시출발에서 기상악화 지연으로 19시에 탑승예정이었습니다
기다리는데 인천공항출발한 진에어 항공기가 나하공항에 착륙하다 다시 이륙했습니다
날씨가안좋아 다시 착륙하겠지 하고 기다렸습니다
안내방송하나없이 20시까지 기다리다
직원문의하니 기름이없어 제주공항에 기름주유하러갔답니다
한참기다리다 다시 물으니 직원 퇴근시간이라고 인천으로 간답니다
오키나와에 남은 한국사람들에겐 안내방송없이 항의하니 무조건 기다리란 말만하고 자기들은 모른다고 발뺌하고
기상악화라하기엔 타 비행기들은 착륙하고 이륙하고 다했습니다
인명을 다루는 항공기가 이렇게 무책임하게 할수 있습니까
제발 언론보도좀 해주세요
작성일:2015-07-10 20:4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