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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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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접수] [삼성전자서비스센타] A/S 수리내역 누락, 임의수리,뻔뻔한태도 억울해요..ㅠㅠ

닉네임
장혜운
 
 
 
 
등록일
2010-09-03 11:05:11
조회수
4673
 
 

너무 억울한 마음에 글 적어봐요....

밑에 글은 제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 올린 글입니다...

 

많이들 읽으시고 소문내주세요...

제가 글올린댔더니 고객님 억울한 만큼 하래요... 참나.....

 

그러니 많이 많이 읽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

 

불량 핸드폰 팔아놓고 수리 도중 고장까지 내놓구선

이제와서 환불해줄테니 먹고 떨어지라는 식의

삼성전자서비스센타...

정말 열통 터지고 분하고 억울해 죽겠습니다..ㅠㅠ

 

 

7월 30일 LG 텔레콤 매장을 통해서 핸드폰을 구입했습니다.

구입하고 통화를 할때마다 상대방이 제 말소리가 잘 안들린다고 해서

거의 크게 소리를 내야지만 통화를 할 수 있더라구요...

저는 사무실 안이라서 제가 조용히 말해서 그런가보다... 하고 있었는데
주변 지인들이 수리를 받아보라고 권하셔서 엔젤서비스를 불려서 수리를 맡겼습니다.

엔젤분이 남울산서비스센터에 수리를 대신 맡겨주셨고

A/S 기사분이 전화올 줄 알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하루가 지나도 연락은 없고... 수리 맡긴 다음날 엔젤분이 다시 핸드폰을 가지고 오셔서
``기사님 전화받으셨죠?? 고객님 전화기 스피커 교체하고 프로그램이

좀 오래된거라서 업그레이드 하셨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러시는거예요~

전화온적 없다고 하니 왜그러시지... 하면서 오히려 엔젤분이 사과를 하셨어요...
근데 가져와서 제 전화로 개통하고 보니 터치가 전혀 작동이 안되는거예요...
그래서 엔젤분이 미안해 하시면서 다시 남울산센터로 가셨어요...

그리곤 기사분한테 전화를 꼭~~ 하라고 말한다고 하고....


A/S 기사분은 느즈막하게 전화오셔서 휴가철이라서 수리가 많아서

너무 바뿌다고 하면서 메인보드를 갈아야될지도 모른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제가 메인보드를 가는건 핸드폰을 통째로 가는거나 마찬가지인데

이래서 이 핸드폰을 어찌 믿고 24개월을 사용하겠냐고

메인보드 갈아야 할 것 같으면 그냥 핸드폰을 교환해달라고 했어요...

근데 저랑 통화할 당시에 A/S 기사분은 제 핸드폰을 살펴보지도 않고 전화를 한거였어요...
그러면서 핸드폰을 구입한지 14일이 지나면 동일고장 3건, 다른 고장 4건이

접수되야지만 교환이 가능하다는 말씀도 하셨구요..
그리곤 그다음날 다시 연락와서 자기가 핸드폰 조립하는 과정에서 실수를 해서

그렇다고 다행히 메인보드는 갈지 않아도 된다고 다시 엔젤을 통해 보내주시겠다고 하셨어요...

근데 핸드폰을 다시 받아서 사용을 하다 보니 게임을 하거나

문자를 보낼때 보면 한번씩 터치가 작동되지 않는 경우가 생기는거예요~
그래서 또 다시 엔젤서비스를 불러서 A/S를 신청했고 핸드폰 접수 시키고

저녁 9시쯤 A/S 기사분이 연락이 오셨어요...

또 하는 말은 바뻐서 정신이 없어서 연락이 늦었다는 말을 하시더라구요...

핸드폰을 살펴보니깐 IC칩을 교환해야 한다고 그러면 안에 데이타가 다 삭제되는데
전화번호부랑 사진은 백업해주겠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그걸 안갈면 안되냐고 했더니 안된다고 그러길래

그럼 중요 예약문자가 있으니 그것만 확인하고 전화번호부랑

사진은 백업해달라고 했어요...

그때 A/S 기사님이 말씀하신게 이제 앞으로 고장은 없을꺼라고 말씀하셨구요..
그리곤 그다음날 다시 엔젤분이 가져다 주셨는데 메인보드를 교체했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메인보드 교체라고 하지 않았다니 또 황당해하시면서

 계속 미안하다고 사과하시는 엔젤 때문에 참았습니다..

그리고 수리한 다음날인 8월 27일... 제가 1588-7285로 전화를 했습니다.
아무래도 미심쩍은 제 수리 내역을 알고 싶어서요...
근데 거기서는 수리 내역이 없다고 서비스센타로 확인해보고

연락주겠다는 말만 듣고 끊었습니다...
벌써 수리를 3번이나 받았는데 수리 내역이 없다니요...
그리곤 1시간뒤쯤이던가 부재중 전화가 한통 와있더라구요...
남울산서비스센터 전화겠구나.. 하고 다시 또 연락오길 기다렸지만 연락한통 받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며칠이 지난 오늘까지도... 연락이 없어서 다시 1588-7285로 전화를 했습니다.
이젠 제 핸드폰 수리 내역이 1건 있다고 말하더군요...


그것도 8월 19일에....... 제가 처음 A/S를 맡긴 날

전원이 안들어와서 SP교체라는 내역만 있다고 하더군요..
SP는 스피커를 말하는거 같은데...

전원이 안들어와서 SP를 교체했다는게 말이나 되는 얘기인가요??
전문가가 아닌 제가 봐도 말이 안되는 일인 것을...
제가 상담원에게 왜 수리 내역이 없냐고 따져 물으면서

지금 수리내역 조작하는거냐고 따져 물었더니 상담원이 되려

 저에게 자기들은 모르는 일이니 해당 서비스센타로 전화해보라고

자기들 전산에는 그렇게 밖에 뜨질 않는다고 남울산센타 전화번호를 알려주고 끊었습니다..

남울산센타에 전화하니 역시 전산에 등록되어 있는 수리 내역은 1건 이더군요..
제가 따져 물으니 A/S 기사분을 연결해 주셨어요~
A/S 기사분은 저한테 그뒤에 몇번 전화를 했는데

연결이 안되더라구 변명 아닌 변명을 하셨어요~
그래서 메인보드 수리 한건 어찌 된거냐고 물으니깐

IC칩과 메인보드가 일체형이라고 그래서 다 교체했다고 했어요...
제가 분명 메인보드를 갈아야 되는거면 핸드폰을 아예 교환해달라고

2번째 수리할 때 말했는데 저에게는 IC칩만 교환한다고 해놓구선

이제와서 일체형이라서 다 교체했다니

그게 정말 삼성이란 대기업에서 할 소리 입니까??


전문가들이야 일체형인지 분리형인지 아시겠지만 고객들은 전문가가 아닙니다...
IC칩이라면 딱 그것만 교체하는 줄 압니다...
거기다 19일날 전원이 안들어온다고 접수가 되어있으면서

기사분은 25일날 수리 맡겼을때..터치가 오류가 나는게

전원이 안들어온다고 자기들은 말한답니다...
A/S에 관한 상식이 없다고 그정도도 모르겠습니까?

그리고 앨범에 파일은 백업해주신다 해놓구선 동영상은 삭제되어 버렸습니다..
별거 아닌 동영상이겠지만 저에게는 소중한 동영상들이었는데...

더 웃기고 화가 나는 건 그 기사분 사과도 안하시길래

제가 서비스업에 종사하시는 분이시면서 본인 실수로 고객이 불편을 느꼈는데

 미안하단 말부터 해야 우선 아닌가요?? 했더니
그때서야 사과하셨어요...

그리곤 제가 뭘 어떻게 해드릴까요??

그래서 핸드폰이 뭐가 어떤데요?

제가 무슨 불편을 드렸는데요?

이렇게 말씀하시더군요....

그래서 제가 왜 전산에 제 핸드폰 수리내역이 1건밖에 없냐고 하니깐

핸드폰 번호로 접수되는 경우도 있고 일련번호로 접수되는 경우도 있다고 했어요...
A/S 기사분은 자기는 다 고쳐줬단 식으로 말하면서

그래서 지금 핸드폰이 또 고장났어요?? 라고 묻길래

제가 너무 화가 나서 그럼 환불해달라고 했어요~
바로 환불해줄테니 서류 얘기를 하더라구요..
서류 얘기 다 하고나서도 미안하단 말 한마디 안하시곤 그냥 끊으셨어요...

그러고는 도저히 불쾌해서 1588-3366으로 전화를 했고

상담원에서 불만 접수코너가 있냐고 물어보니깐

본인에게 얘기를 해달라고 말하시길래 자초지종 설명을 드렸습니다.

친절하게 말씀해주시면서 거듭 사과를 하시길래

화도 좀 누그러지고 그냥 환불 받고 말자고
생각했어요...

근데 1시간뒤 다시 1588-7285에 전화해서 수리 내역과 날짜를 다시 알아보니...
아직도 수리내역은 1건...

그리곤 남울산서비스센터 팀장님이 전화가 왔습니다.
그분도 똑같이 말씀하시는건 하나 더군요.. 죄송합니다...
전산에 수리내역이 없는 부분을 말씀드렸더니... 기사분의 실수랍니다...
접수가 되면 전산에 바로 입력되는게 아닙니까?
그럼 수리내역중에 전원이 안들어와서 SP를 교체했다는 부분은 어쩌실거냐고 했더니
말을 못하시더군요...
그건 아직 A/S기사한테 확인을 못해봤다고 하시면서...
참 어이없습니다...
A/S기사나 팀장이란 사람이나 둘다 똑같이 하는 말은 환불이더군요...

환불은 당연한건데 꼭 자기들이 무슨 큰 인심이나 쓰는 것처럼

 저희가 환불처리 해드리기로 했으니깐요...

이렇게 말하는데 정말 더 화가 나서 미치겠습니다...

삼성이 서비스도 잘되고 핸드폰도 좋다고 믿고

애니콜을 구입했다니... 억울해 죽겠습니다..
수리내역도 전산에 입력해놓지 않고 수리도 마음대로 해놓고

오히려 터치까지 고장낸 핸드폰을 수리 다 했다고 떳떳이 말하는 남울산서비스센타...

그래놓구서 고객이 항의한다고 환불해 주는 척 인심 쓰는 남울산서비스센타...

본사로 항의전화했어도 결국 돌아오는건 앞뒤 전후사정도 모른채...

담당 A/S기사와 얘기도 나눠보지 않은 팀장이 전화와서 죄송하구

직원들 교육 다시 시키겠다고 말하면서 은근히
환불해준다는 말만 강조하시더군요...

제가 답답하고 말도 안통해서 아까 본사에 전화하신 분 그 분 연락처 가르쳐달라니깐
1588-3366으로 전화하랍니다...
그분이 누군줄은 아냐고 물었더니 한참을 뭘 찾더니 성함을 얘기하더군요...

고객이 클레임이 들어와서 통화를 하고 했으면 보고를 해야 맞는거 아니냐니깐
그냥 자기들이 전화해서 사과전화하면 끝이라고 합니다...

더 이상 혈압 올라 통화도 못하겠고 제가 본사에 다시 항의하겠다고 하곤 끊었습니다.

제가 오늘 12시 25분부터 지금 3시반까지 삼성 애니콜 관계자들 7분과 통화를 했습니다.
삼성 좋다고 생각하고 기기변경할 때 애니콜만 고집한 게 너무 억울하고 분통터집니다..
솔직히 제입장에서는 수리내역 조작으로 밖에 보이지 않습니다.
많은 고객들이 수리 해놓구 나서 수리내역을 다시 확인하는 일은 없으니 저 또한 제가
직접가서 수리를 맡겼더라면 다시 확인하는 일 따윈 없었겠죠...

제가 다시 확인하지 않았다면 제가 받은 수리 3건은 그냥 처음 수리 맡긴 8월 19일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 SP교체로 1건만 남았겠죠..

아직 7분이나 통화를 하면서도 저에게 전산오류에 관한

명쾌한 해명과 사과를 해주신 분은 아무도 없었습니다.

삼성서비스센타에서는 수리내역 전산오류와 수리내역에 대한 확실한 해명을 해주세요..
그리고 제 동영상 다시 다 살려내세요... 저에겐 정말 소중한 동영상입니다..

제 억울함이 다 해결되지 않는다면 여기 저기 알아볼 생각입니다.
너무 억울하고 분하고 화가 나서 참을 수가 없습니다.

 

 

삼성서비스센타에 이제 전화하니 수리중내역 1건이

뜬다고 하네요...

그것도 오늘 날짜로...

말그대로 수리내역 조작이잖아요...

 

정말 분통터지고 핸드폰때문에 오늘 오후내내 일도 못하고

혈압올리고 그리고 1달동안 핸드폰 때문에 속끓인 생각하면

진짜 핸드폰을 박살내도 시원찮습니다..ㅋㅋㅋㅋㅋㅋ

 

까칠짱구 성격 온화해질려고 마음 수양중이었는데

삼성 애니콜때문에 또 울컥~!!!

 

여러분~~~~~~~ 정말 억울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작성일:2010-09-03 11: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