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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접수] KT FMC단말기 가입시 AP 무상제공의 약속 불이행에 대한 민원입니다.

닉네임
도승찬
 
 
 
 
등록일
2010-04-27 16:45:35
조회수
4456
 
 
첨부파일
 fmc.zip (2562113 Byte)
KT에서 FMC단말기(핸드폰 개통시 070전화도 가입가능한 기기) 가입 및 070 전화 가입해 AP(무선공유기)를 무상 제공받았으나 KT홈페이지(www.show.co.kr) 안내내용과 달리 AP는 무상 임대한 것이니 AP를 반납하라고 하여 발생된 민원

1. FMC 단말기인 EV-F110 2009년 12월 개통. 070전화 가입해 AP 제공받아 설치완료.
2. 2010년 4월 EV-F110 해지. 070전화는 해지 안된 상태
3. 070전화 해지절차 확인위해 KT고객센터에 전화하니 AP반납하라고 함(070 해지 안하면 반납안해도되고 기본료 등은 청구되지 않음)
4. 가입당시 그런 안내 받은적 없으니 확인후 070전화 해지여부는 생각해보고 연락주기로 함
5. www.show.co.kr에서 fmc 홍보 플래쉬창 및 고객센터(사이버고객센터) 내용 확인해보니 가입시 AP무상증정이라는 표현만 있을뿐 무상임대나 해지시 반납해야된다라는 내용없음 확인후 해당내용 캡쳐함
6. KT고객센터에 항의 후 관련 캡쳐파일을 메일로보냄
7. KT고객센터 팀장(10년 4월 26일 김지남 팀장)에게서 전화와서 처음부터 다시 설명하고 www.show.co.kr에서 어딜 어떻게 클릭해야 저 내용이 나오는지 안내했으나 잘못된 부분을 수정하겠다고만 할뿐 AP는 반납해야한다고 함.
무상증정이라는 표현 역시 임대라는 뜻으로 사용했다고 우기심.
보상 운운하셨으나 "본인 외 지인분에게도 소개해서 동일 기종을 구매하게 한 상태이며 그외의 수많은 가입자들이 본인처럼 싸워야되냐 KT홈페이지상 몇년도 몇월 몇일 가입고객까지는 KT홈페이지에 명시된대로 AP 무상증정을 시행한다는 내용을 공지하라고 했으나 고객센터 팀장님께서 거부하심. 홈페이지상 내용만 수정하시겠다고 함. 070해지할꺼면 AP반납하라고 주장하심
작성일:2010-04-27 16:45: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