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5 update : 2024-04-25 09:58 (목)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접수] BMW절대사지마세요큰일남

닉네임
이동호(뚜꺼비)
 
 
 
 
등록일
2012-05-07 18:36:39
조회수
5273
 
 
첨부파일
 BMW (311433 Byte)  /   P5060007.JPG (4069236 Byte)

 차종: BMW 740LI 풀옵션  은색

구입날짜: 2011년 08월31일

현재 6200KM 운행

현재 남은 할부 5000만원

 

2011년 08월31일 오후 17시경 차를 인수받는순간 도어문이랑 라이트 들어오지 않음

2011년 09월01일  익일아침 케리어 정비공장 입고 (이때까지는 단순고장인지  약3일 소요)

3일후 차를 다시 인수받고  몇칠뒤운행중  갑자기 급 출발 ( 정속 주행장치 결함 대형사고 묘면)

 

2011년 09월22일 정비공장 입고 ( 고객은 비전문가니까  고쳤는가 생각했음)

2011년 09월26일 정속 주행장치 결함으로  정비공장 입고 ( 경고등 재발생)

2011년 10월24일  정속주행장치  결함으로  정비공장 입고 ( 경고등 재발생)

 

2011년 12월28일 정속 주행장치 결함 발생  정비공장 입고

2012년 02월03일  정속  주행장치 결함발생   정비공장 입고

2012년 02월23일   차랼 결함으로 인하여 정비공장 입고

 

2012년 03월27일  정속 주행장치 결함  대형 사고 묘면

2012년 04월12일  정속 주행장치 결함  거세계 항의를 하자

2012년 04월16 일 차량 결함으로 인하여 부산 코오롱  정비공장에서  기술부족으로 인하여

서울로 이송한다고  연락받음   이상

 

현재 오늘 까지 대차로 운행하고 그의 한달간  차할부만 지불하고  저차는  서울 에서 정비수리중이라고 연락받고   어디서 수리하는지도  고객은 모름

 

님들  저가 차를 한달이라도 타고 고장났서면  이해합니다 

차를 인수 받자 말자 차가 결함으로 인하여 수차레 동일 고장 중대결함 인데

대가리들은 못 들은척 하면서 고객을  우렁하고 있읍니다 

 

결함 문제 홈페이지 오프라인 상태고 아예 글 올릴때가 없는걸 확인했읍니다

왜 그렇게 읍니까 수많은 결함차가 많기 때문에 그런지 않겠서요

저가 쪽팔려서 참다 참다 이러는데  진짜로 국내 동일급 에쿠스나 체어멘 못산걸

 

후회가 많습니다  우리 국산차 에쿠스 옵션은 BMW 보다 훨씬 좋읍니다

저 소문만 듣고 BMW 구입했거든요  지금 현제 환불해주던지 아니면 교환해주던지

해야 되지 않나 야이 대가리 들아 코오롱BMW 사장  고개 쳐들고 기좀 기울리 봐라

 

소비자 보호원에도 접수 상태고  넘  억울하고 분통 터집니다  님들

절대 BMW 사지 마이소 이건 진담인데 절실히 후회 합니다

써비스나 영업사원들고  차팔면 나 몰라 하던데요

 

국내 영업 사원들과 차이가 엄청 많네요  시대가 어느시대인데 저렇게 한단 말입니까

 

구입회사: 부산 대연동  코오롱 모터사 051-627-7301

코오롱 정비공장: 부산 감전동 051-327-7301

딜러 영업사원 010-9343 **** 박종*

 

 

피해자 : 011-800-3529  집 055-339-3529  팩스055-327-3529

이메일 : ydh12130@naver.com

저같이 비슷하게 피해를 당하고 있는분은 이리로 연락주삼

 

 

* 특히 BMW구입하려고 망설이고 있는분  국산차로 구입 당부 드립니다 제발좀

현대나  기아 쌍용 좋은차 많읍니다  BMW 사장 들어봐 고객들한테  도둑질 많이해서

서울에 BMW  회사엄청 크게 확장했다는게 많나   대가리 들아

   

 

빨리 세차 교환해주던지  환불 해도고 ..대표자

 

 

 

 

 

 

작성일:2012-05-07 18:36: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