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닉네임
- 이동호(뚜꺼비)
차종: BMW 740LI 풀옵션 은색
구입날짜: 2011년 08월31일
현재 6200KM 운행
현재 남은 할부 5000만원
2011년 08월31일 오후 17시경 차를 인수받는순간 도어문이랑 라이트 들어오지 않음
2011년 09월01일 익일아침 케리어 정비공장 입고 (이때까지는 단순고장인지 약3일 소요)
3일후 차를 다시 인수받고 몇칠뒤운행중 갑자기 급 출발 ( 정속 주행장치 결함 대형사고 묘면)
2011년 09월22일 정비공장 입고 ( 고객은 비전문가니까 고쳤는가 생각했음)
2011년 09월26일 정속 주행장치 결함으로 정비공장 입고 ( 경고등 재발생)
2011년 10월24일 정속주행장치 결함으로 정비공장 입고 ( 경고등 재발생)
2011년 12월28일 정속 주행장치 결함 발생 정비공장 입고
2012년 02월03일 정속 주행장치 결함발생 정비공장 입고
2012년 02월23일 차랼 결함으로 인하여 정비공장 입고
2012년 03월27일 정속 주행장치 결함 대형 사고 묘면
2012년 04월12일 정속 주행장치 결함 거세계 항의를 하자
2012년 04월16 일 차량 결함으로 인하여 부산 코오롱 정비공장에서 기술부족으로 인하여
서울로 이송한다고 연락받음 이상
현재 오늘 까지 대차로 운행하고 그의 한달간 차할부만 지불하고 저차는 서울 에서 정비수리중이라고 연락받고 어디서 수리하는지도 고객은 모름
님들 저가 차를 한달이라도 타고 고장났서면 이해합니다
차를 인수 받자 말자 차가 결함으로 인하여 수차레 동일 고장 중대결함 인데
대가리들은 못 들은척 하면서 고객을 우렁하고 있읍니다
결함 문제 홈페이지 오프라인 상태고 아예 글 올릴때가 없는걸 확인했읍니다
왜 그렇게 읍니까 수많은 결함차가 많기 때문에 그런지 않겠서요
저가 쪽팔려서 참다 참다 이러는데 진짜로 국내 동일급 에쿠스나 체어멘 못산걸
후회가 많습니다 우리 국산차 에쿠스 옵션은 BMW 보다 훨씬 좋읍니다
저 소문만 듣고 BMW 구입했거든요 지금 현제 환불해주던지 아니면 교환해주던지
해야 되지 않나 야이 대가리 들아 코오롱BMW 사장 고개 쳐들고 기좀 기울리 봐라
소비자 보호원에도 접수 상태고 넘 억울하고 분통 터집니다 님들
절대 BMW 사지 마이소 이건 진담인데 절실히 후회 합니다
써비스나 영업사원들고 차팔면 나 몰라 하던데요
국내 영업 사원들과 차이가 엄청 많네요 시대가 어느시대인데 저렇게 한단 말입니까
구입회사: 부산 대연동 코오롱 모터사 051-627-7301
코오롱 정비공장: 부산 감전동 051-327-7301
딜러 영업사원 010-9343 **** 박종*
피해자 : 011-800-3529 집 055-339-3529 팩스055-327-3529
이메일 : ydh12130@naver.com
저같이 비슷하게 피해를 당하고 있는분은 이리로 연락주삼
* 특히 BMW구입하려고 망설이고 있는분 국산차로 구입 당부 드립니다 제발좀
현대나 기아 쌍용 좋은차 많읍니다 BMW 사장 들어봐 고객들한테 도둑질 많이해서
서울에 BMW 회사엄청 크게 확장했다는게 많나 대가리 들아
빨리 세차 교환해주던지 환불 해도고 ..대표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