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6 update : 2024-04-25 17:09 (목)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접수] 롯데닷컴 구멍가계보다 못한 배송과 상담원

닉네임
어사또
 
 
 
 
등록일
2012-05-07 17:24:41
조회수
4852
 
 

4월말일경 실내수영장에 회원등록하고 그곳에서 수영복을 살까하다가

지인이 그냥 인터넷 쇼핑몰에서 사는게 좋다고 해서 집에 와서 

롯데닷컴에서 4월30일 수영복을 사기로 하고 주문을 했다.

그런데 5월 3일 되었는데 오지않아서 고객센터에 전화을 했다

배송이 5월4일에 배송이 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수영장을 끊고 수영복때문에 가지 못하고 있으니

빨리 배송을 해달라고 하고 어차피 배송이 안되었으니

싸이즈 변경을 하면서 최대한 빨리 배송을 요구했다.

그 다음날에 전화가 와서 싸이즈 변경되었다며 연락이 왔길래

빨리 배송 부탁한다고 하고 끊었다.

5월4일 아침에 문의 하신 상품은 이미 출고가 되어서

싸이즈변경은 불가 하다는 문자을 보고 기다렸죠

오후에라도 배송을 했다면 이해을 하겠는데

주말을 보내고 월요일에나 배송이되고 싸이즈도 안바뀌고

싸이즈때문에 반품 보내서 언제 받아 수영장에 가냐고

화가 나서 고객센타에 전화을 걸어 상담원에 하소연 하면서

어떻게 하냐고 했더니 30분이후 전화주겠다고 해서 기다리니

전화안오고 전화을 하면 다른 상담원이 받아서 내용을 이야기하고 

기다리면 연락준다고 하더니 또 연락이 안와서 전화하면

또 다른 상담원이 받아 똑 같은 내용을 반복적으로 하게 하는데

일도 못하고 종일 신경을 썼더니 열 받아 죽는줄 알았다.

처음 통화한 상담자와 통화을 하고 다음 상담자가 에게

싸이즈변경을 전해달라고 했는데 상담자가 알았다고 해놓고

다음날 근무가 없다고 하더니 근무자한테 인수인계을 안 함으로써

이런 억울한 피해자을 만든것이라고 생각한다

 

오늘 배송이되어 열어보니 화가 또 침민다 

또 전화을 걸어 똑 같은 이야기을 하고 어떻게 했으면

하니 싸이즈 재고가 있는지 확인하고 연락준다고 하더니

아직 2시간이 지났는데 연락이 없다.

반품을 한후 5월 10~11일에나 배송할수있다고

정말로 미안하다고 하면서 전화가 왔는데 황당하더군요.

이렇게 개념 없는 롯데닷컴 상담원에게 말해주고 싶다 .

수영장에 가지도 못한것을 어떻게 보상해줄건지 ???

롯데닷컴 관계자 여러분!

롯데닷컴이 구멍가계도 아니고 대기업인 롯데닷컴이 운영방식은

소비자을 우롱하는것으로 밖에는 보이지 않는군요

고객센타 상담원의 근무을 형식적인답변보다는

고객편의 상담을 해야 하지 않을까요?

 

 

작성일:2012-05-07 17:24: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