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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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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접수] SKY 베가레이서 a/s 답답함..

닉네임
사실은 (aaa74****)
 
 
 
 
등록일
2012-05-03 09:44:55
조회수
5043
 
 

 

요즘제 딸이 베가레이서를 사용합니다 

액정이 깨져서 A/S 하러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SKY-A/S Center를 방문 한게 4월 30일

1차 방문...

액정 수리...63,000원 ( 보험들어 놔서..겨우 그정도 되었음)

 

그리고 집에 가서 딸 아이에게 주었더니...허....전원 공급이 안됌..

 

이런...하고 5월 1일 쉰다 해서 2일 갔지요..

 

그랬더니..이건 액정을 다시 바꾸어 줘야 합니다...-.-;;;;;;;

 

그리고 5월 3일에 다시 오란다..

 

모 이런...XX 같은 경우가 있을까 싶어 글 올려 봅니다.

 

베가레이서....제품은 참 좋지만.. SKY 제품 이제는 사지도. 받지도 않을 것 같네요.

 

4월 30일 ~5월 3일 ( 오늘도 가봐야 알 수 있음 )

 

몇번이고 찾아가고 기다리고. 또 가야하고. 기다리고..한번 가면 2시간 기본으로 기다려야 하고..

 

정말이지 살면서 SKY는 절대루...이용하고 싶지 않는 헨드폰입니다.

작성일:2012-05-03 09:44: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