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닉네임
- 사실은 (aaa74****)
요즘제 딸이 베가레이서를 사용합니다
액정이 깨져서 A/S 하러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SKY-A/S Center를 방문 한게 4월 30일
1차 방문...
액정 수리...63,000원 ( 보험들어 놔서..겨우 그정도 되었음)
그리고 집에 가서 딸 아이에게 주었더니...허....전원 공급이 안됌..
이런...하고 5월 1일 쉰다 해서 2일 갔지요..
그랬더니..이건 액정을 다시 바꾸어 줘야 합니다...-.-;;;;;;;
그리고 5월 3일에 다시 오란다..
모 이런...XX 같은 경우가 있을까 싶어 글 올려 봅니다.
베가레이서....제품은 참 좋지만.. SKY 제품 이제는 사지도. 받지도 않을 것 같네요.
4월 30일 ~5월 3일 ( 오늘도 가봐야 알 수 있음 )
몇번이고 찾아가고 기다리고. 또 가야하고. 기다리고..한번 가면 2시간 기본으로 기다려야 하고..
정말이지 살면서 SKY는 절대루...이용하고 싶지 않는 헨드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