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5 update : 2024-04-24 20:25 (수)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접수] 탈세하는 성헝외과와입악음시키는성형외과

닉네임
강명혜
 
 
 
 
등록일
2022-10-24 06:41:53
조회수
512
 
 
저는2020년 서울에신사역1번출구에있는 현대미학성헝외과에서코재수술을 받았습니다분명히 현대미학 모델사진처럼직바코를윈했고 윈당은 쉽게 오케이하고 이벌트금액에서70만원을 더요구하더군요 전부산에서 올라갔기에 안하노올수가 없어서 그냥지불하기로하였습니다근덕 나머지돈은 송금ㅇ하겄다고하니정색을 하며 돈을 현금으로은항가서찾아오라고 하였습니다.귀찮아서 싫다고했더니 실장계좌로 그럼송금 해달라고 병원계좌로보내면 안된다고 하더군요그리고수술을하였는뎌 세상에전직반코 아직 그 모델사진을쓰면서제코는 반버선코 요즘에는촌스러위서아무도하지않는코로만들어놓았습니다 제칭구들도묘즘이러코를 누가하나며 놀리고 속상햐as요구했더니 콧대실리곤만하나추가노넣어서 이상한코가되었고 전 병원비돌러달라고요청하였더니실장이 잘못을인정하면서도 다른코전문 윈장으로 바뀌서 햬주겠다고읻어달라고해서다시또as를받앋았습ㄴ다as바는것도50만윈씩내고총as비만100만원이추가되었습니다 근던데 역쉬 코는 만화주인공이되었고 당연히 되어있어야할헌금영수증도미발급상태엫습니딘그때서야부랴부랴병원에서 연락이오더니 병원비돌려주겧다머국세청에취하해달라고 사정하러부산까지찾아왔더군요 전순진하게 그돈만받았습니다그리고바로재수술을하러고하려더중뇌종양진다을받아 지금에서야 코수술을하러고알아보니 이미 현대미학에서코를 여러번 세집어놓아서 비용이700하는곳도있고1000만원이랍니다이책임은 헌대미학이져야하는거아닐까요 자기들은 다알면서 닥 제가지불한금액만손에지어주고 보상은받지못했습니다느리고수술할때마다각서쓴거 자기들이불리한서류는 저에게 주지않고있습니다 환자가요구하면 모든서류는 보여주어야 하는게 맞는데 말도안되느핑계를되며 피하기만 합니다 탈세를너무많이해서 그게젤무서운병윈이란걸 전 느겠습니다 요번기회에 그병원은 탈세조사꼭하고제대로보상받아야겠습니다도와주세요
작성일:2022-10-24 06:41: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