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19 update : 2024-04-19 11:27 (금)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중] 택배기사님이 배송을 안하고 배송했다고 합니다

닉네임
허유정
 
 
 
 
등록일
2020-05-17 23:00:44
조회수
100
 
 
안녕하세요
금요일에 로젠택배가 4~6시 사이에 배송온다는 톡을 받았습니다
다행이 금요일은 남편이 집에 있어서 물건을 받을 수 있겠다 생각했는데 배송이 안왔습니다
하루 늦어지나 싶어서 토요일까지 기다렸는데 물건이 안와서 배송조회를 했더니 금요일 오전10시에 배송완료가 떠있더군요 로젠택배는 저희동네에 오전시간에 오지 않습니다 알림도 4~6시 사이에 배송된다고 써있구요
저는 배송메세지에 직접받고 부재시 집앞에 부탁드린다고 써두었습니다
하지만 집에 남편이 벨소리를 들은적이 없어요 낮잠은 절대 안잡니다 거실에서 티비를 보고 있었어요
10~20분 간격으로 문앞에 계단에서 담배를 피우러 왔다갔다해서 택배 분실을 정말 말도 안되는 얘기입니다
기사님께 택배가 안왔는데 배송완료가 떴다고 문자를 보냈더니 일요일에 전화를 주셨어요
기사님은 쓰레기봉투 문앞에 있는집 맞죠? 그 집을 내가 이번주에 두번 다녀왔는데 배송했어요 물건 쓰레기 앞에 두고 왔어요 이러시더라구요
그래서 안왔어요 집에 사람이 있었어요 이렇게 말씀을 드려도 계속 내 기억에는 배송을 했어요
이렇게 반복적인 말만 하셔서 도대체 기사님의 기억이 다 맞는것도 아닌데 배송을 했다고 말만 하냐고 했더니
두번이나 와서 기억하신다고 확실하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러더니 물건이 뭐냐고 물으셔서 차량용에어매트라고 하니까 그건 배송한적이 없는데.. 이러시네요?
근데 매트는 배송한적인 없고 작은 봉투만 배송을 했다고 하더라구요
금요일에 배송받을꺼는 에어매트 하나뿐이였는데 앞뒤 말이 안맞는거잖아요...
계속 본인 기억이 맞고 물건을 배송했다면서 말도 안맞는 이야기만 하시더니 성질을 내셔서
남편을 바꿔주고 남편과 통화 중 언성이 높아지더라구요
그러시더니 어쩌라는 식으로 본인은 배송을 했으니 보낸곳으로 연락하라면서 일방적으로 끊어버리네요;;;;
한번 찾아볼께요 , 이렇게 말해주시는게 맞는거 아닌가요?
배송하기도 전에 완료처리를 해놓고 후에 배송하시면서 착오가 있을 수도 있는거잖아요
알아서 하세요 하고 끊어버리면 소비자는 업체에 연락하고 업체는 배송을 보냈는데 거기서 뭐라 하겠습니까...
쓰레기 앞에 물건을 두고 벨을 눌렀다는데 집에서 벨소리가 엄청 큰데 그걸 못들었을리도 없고
저희집은 아주 오래된 건물이라 1층에서 계단 올라오는 소리까지 쿵쿵쿵 들립니다

너무 답답하고 억울해서 로젠택배가 이번주에 몇번을 왔는지 보니
화.수.목요일 이렇게 세번 왔더라구요
이미 기사님의 기억을 틀렸죠
화.수.목요일에 오는 택배는 동대문 새벽시장에서 오는 의류라서 당연히 봉투지만
금요일에 오는건 박스예요 에어매트 ...
근데 이번주 두번 방문하셨다고 거짓말을 하시고
에어매트는 배송한적이 없고 작은 봉투를 쓰레기봉투 앞에 두고 가셨다면서
본인 기억이 맞다고 우기십니다
그리고 적반하장으로 화내시면서 알아서 하래요
이건 보상을 반드시 받아야하지만 기사님이 거짓말하는걸 참을 수가 없습니다
평소 로젠택배가 일주일에 적어도 두번이상은 배송을 오는데
거의 매일 오는 집을 본인이 정확하게 기억한다는게 말이 안되는거 아닌가요?
그걸 착각해서 무조건 배송했다고 우기면 되는건가요?
에어매트는 배송을 안했는데 난 배송을 했다
이건 무슨 술을 마셨지만 음주운전은 안했다 이런식인가요?
배송을 떠나 한번 찾아볼께요 라고만 말씀하셨어도 저도 부탁드린다고 감사합니다,.,인사하고 넘어갔을일을
이렇게까지 거짓말하면서 우기고 얼굴 붉힐일인지 .... 이해가 안되네요
택배사들 요즘 정말 고객들한테 마음대로 함부로 하는거 너무 유명한데
이건 정말 아닌거 같습니다
신고나 소송이 필요하다면 해야겠지요
제발 처리 부탁드립니다 .......

로젠택배 이천지점
설영숙영업소
01037740366
송장번호 97454349215
배송요청사항 직접받고 부재시 문 앞
발송인업체 이투피
물품명 차량용에어매트
작성일:2020-05-17 23:0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