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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중] 그림하우스를 고발합니다

닉네임
손미래
 
 
 
 
등록일
2020-05-14 13:31:25
조회수
74
 
 
첨부파일
 소비자 2.JPG (92548 Byte)  /   소비자 3.JPG (57115 Byte)
상기 업체는 소비자에게 네이버 첫구매 쿠폰 할인 금액을 명시하며 소비자를 현혹한 뒤 쿠폰사용하여 결제하면
판매자 측에서 소비자에게 어떤 통보나 연락도 없이 판매자측 자의로 이중할인이라며 반품처리를 해버리는 행태로
소비자를 기만하고 있습니다
주문 시 어디에도 중복할인이 불가하는 안내 사항도 없었으며 반품 처리 전 소비자에게 사전 고지도 한번 없이
그냥 반품처리되었다는 통보만 네이버 측 알림으로 알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할인가로 손님 유혹해 비할인가로만 판매하는 비양심 업체를 고발합니다
작성일:2020-05-14 13:3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