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3.29 update : 2024-03-29 15:08 (금)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매트리스케어 담당자 및 해당 지국 신고

닉네임
손정훈
 
 
 
 
등록일
2020-05-04 12:43:44
조회수
74
 
 
첨부파일
 코웨이 캡처.jpg (163850 Byte)
안녕하세요.
코웨이 매트리스 렌탈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이사 후 매트리스케어 담당자가 변경됐는데요.
4월에 케어받는 달이라 담당자한테

4월 8일 1차 연락을 받고,
4월 11일(토) 15시에 케어를 잡았습니다.

하지만, 4월 11일에 연락도 없이 케어에 오지 않았구요.
그 다음주에 다시 날짜를 잡아서

4월 25일(토) 오전 11시에 방문을 하기로 했습니다.

당일에 전화와서 12시에 방문해도 되겠냐고해서 우선 알겠다고 했구요,
12시가 되어도 오지 않자 연락하니 15분정도 더 늦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냥 오늘 오시지 말라고 했고, 담당자도 알겠다고 하더라구요.
약속을 두번이나 어기는건 너무하다고 생각합니다.
더 어이가 없었던건 케어를 하지도 않고 68분동안 케어완료했다고 처리를 했더라구요?

당일에 코웨이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위 내용 전달하고 담당자 변경해달라고 했고,
고객센터 담당자는 4월 27일(월)에 담당자 변경건으로 해당 지국에서 연락갈거라고 했습니다.

4월 27일 오전 변경된 담당자가 아니고 기존 담당자가 연락이 와서 뻔뻔하게 날짜 잡아준다고 해서 무시했습니다.
그래서 코웨이 고객센터에 다시 전화해서 왜 담당자 변경 안 됐냐고 했더니 다시 전달해준다고 합니다.

그리고는 월말이라 업무가 바뻐서 통화를 보지 못했는데 031 번호로 2개의 부재중 전화가 와있더라구요
결국 통화는 못하고, 업무가 바뻐 4월이 지나버렸습니다.
고객이 통화가 안되면 연락달라고 문자라도 남겨야 하지 않을까요? 그리고 담당자 변경해서 연락달라고 했지
누가 지국한테 연락달라고 했나요? 기존에 담당자들은 연락 안되면 문자 남겨놓던데
담당자는 이*형이고, 수원2홈케어지국 이던데 지국이 그렇게 일처리를 못하니까 담당자가 대충 하는 것 같네요.

오늘 코웨이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지난에 요청한 건은 왜 처리가 안되냐고 문의를 했더니
이미 처리완료라고 되어있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어이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오늘 바로 다시 연락달라고 요청하니
창립기념일이라 아무도 일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건 코웨이측 사정이고, 고객들까지 불편하게 해야하나요?

코웨이는 업무처리를 왜 이런식으로 밖에 못 하나요? 갑질하는건가요?
이렇게 올리면 또 변경된 담당자가 와서 케어 대충하고 가겠죠? 하지만 너무 기분이 나뻐서 올립니다.

이러한 사항이 이슈가 되어야지 코웨이에서도 정신 똑바로 차리고 일 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일:2020-05-04 12:4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