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3.19 update : 2024-03-19 16:36 (화)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중] 세탁기 불량 및 고객센터 응대불만 /엔지니어 고객응대불만

닉네임
모현이
 
 
 
 
등록일
2019-11-04 21:22:02
조회수
50
 
 
첨부파일
 KakaoTalk_20191030_204916364.jpg (112097 Byte)  /   KakaoTalk_20191031_120055061.jpg (203945 Byte)  /   KakaoTalk_20191031_120054419.jpg (233546 Byte)  /   KakaoTalk_20191030_204918526.jpg (175823 Byte)  /   KakaoTalk_20191030_204919924.jpg (151332 Byte)
첫번째 삼성전자 문의>>

날짜
2019-10-31
세탁기 구매한지 2개월정도 됐는데 세탁후 세탁물 이물질 박혀서 묻어나옴 털어도 안털림/3명의 엔지니어 방문/첫번쩨 기사분 2개월 밖에 안된 세탁기를 유료청소 업체불러서 수리하라함/2번째 기사분 통교체/
그래도 지속적으로 동일한 현상발생/3번째 기사분 더이상 수리해줄께 없다고 그냥감/삼성세탁기 추가로10년쓰고 있는것도 있는데 한번도 그런적없음/요즘 나오는 삼성세탁기는 세탁물에 이물질이 박혀서 털어도 안털리게 세탁하는 기능이 추가 됐나여?삼성제품 쓰시는분들 세탁기 다 그려려니 하고 사용합니까?빨래를 한건지 더 지져분해져서 세탁이 되는게 정상입니까?교환이나 환불 원합니다.될때까지 민원접수 합니다.김윤기 실장/김순환팀장 고객대응 미숙 >불친절합니다

답변>>
주신 내용에 대해서는 현장 관리자를 통해
서비스 검토 후 불편 사항에 대한 후속 상담 진행되도록 요청하였습니다.
세부 확인 후 현장 센터에서 연락드릴 예정이오니
자세한 상담으로 조치 방법에 대해 안내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고객님 입장에서 세심히 확인하고 정확하게 해결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두번째문의>>
이렇게 답변만 주고 아무 연락도 없는데 무슨 조치를해서 최선을 다한다는 얘기입니까?
고객센터인지 민원센터인지 서로 미루기만하고 삼성은 이런식으로 고객응대를 합니까?

답변>>
안녕하십니까? 홈페이지 담당자입니다.
불편에 대한 후속 대처가 지연되어 죄송합니다.
추가로 올려주신 내용 또한 현장 관리자에게 전달하였고,
고객님 불편 신속히 확인해 보도록 요청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세번째문의>>
삼성전자 품질개발 직원분과 서비스센터(유현동)기사님이 11월4일 제가 없고 모친만 있을때 다녀갔습니다/흰수건을 가져와서 테스트를 해본다고 했다고 합니다.물론 깨끗한 수건이 겠죠?세탁후 이물질 안나옴>세탁을 하는이유가 뭡니까? 오염이 된 세탁물을 세탁하기위해 세탁기를 이용하는거 아닙니까?깨끗한 흰수건을 가져와서 때가 묻는지 확인이 됩니까?세탁기가 흰수건만 빠는 기계입니까?그엔지니어분은 세탁기에 흰수건만 세탁하는가보죠? 그리고 문제없다하고 명함도 안주고 그냥 가기에 서비스센타 기사님은 그제야 명함을 주고 본사 품질관리부 직원은 명함을 안갖고 다닌다고 하고 말이됩니까? 먼져 고객집에 방문하면 자신의 신분을 밝힐수 있는 명함전달이 우선아닙니까? 교육자체가 안되있다고 생각됩니다.다시 재방문 접수했으니 색깔있는 오염된 세탁물가져와서 다시 점검해주시고 직원 교육좀 똑바로 해주시죠.

>>여기까지가 삼성전자 고객의 소리에 불만 접수 내용과 전화통화내용/엔지니어 방문내용입니다.수고하세요
작성일:2019-11-04 21:2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