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닉네임
- 모현이
날짜
2019-10-31
세탁기 구매한지 2개월정도 됐는데 세탁후 세탁물 이물질 박혀서 묻어나옴 털어도 안털림/3명의 엔지니어 방문/첫번쩨 기사분 2개월 밖에 안된 세탁기를 유료청소 업체불러서 수리하라함/2번째 기사분 통교체/
그래도 지속적으로 동일한 현상발생/3번째 기사분 더이상 수리해줄께 없다고 그냥감/삼성세탁기 추가로10년쓰고 있는것도 있는데 한번도 그런적없음/요즘 나오는 삼성세탁기는 세탁물에 이물질이 박혀서 털어도 안털리게 세탁하는 기능이 추가 됐나여?삼성제품 쓰시는분들 세탁기 다 그려려니 하고 사용합니까?빨래를 한건지 더 지져분해져서 세탁이 되는게 정상입니까?교환이나 환불 원합니다.될때까지 민원접수 합니다.김윤기 실장/김순환팀장 고객대응 미숙 >불친절합니다
답변>>
주신 내용에 대해서는 현장 관리자를 통해
서비스 검토 후 불편 사항에 대한 후속 상담 진행되도록 요청하였습니다.
세부 확인 후 현장 센터에서 연락드릴 예정이오니
자세한 상담으로 조치 방법에 대해 안내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고객님 입장에서 세심히 확인하고 정확하게 해결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두번째문의>>
이렇게 답변만 주고 아무 연락도 없는데 무슨 조치를해서 최선을 다한다는 얘기입니까?
고객센터인지 민원센터인지 서로 미루기만하고 삼성은 이런식으로 고객응대를 합니까?
답변>>
안녕하십니까? 홈페이지 담당자입니다.
불편에 대한 후속 대처가 지연되어 죄송합니다.
추가로 올려주신 내용 또한 현장 관리자에게 전달하였고,
고객님 불편 신속히 확인해 보도록 요청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세번째문의>>
삼성전자 품질개발 직원분과 서비스센터(유현동)기사님이 11월4일 제가 없고 모친만 있을때 다녀갔습니다/흰수건을 가져와서 테스트를 해본다고 했다고 합니다.물론 깨끗한 수건이 겠죠?세탁후 이물질 안나옴>세탁을 하는이유가 뭡니까? 오염이 된 세탁물을 세탁하기위해 세탁기를 이용하는거 아닙니까?깨끗한 흰수건을 가져와서 때가 묻는지 확인이 됩니까?세탁기가 흰수건만 빠는 기계입니까?그엔지니어분은 세탁기에 흰수건만 세탁하는가보죠? 그리고 문제없다하고 명함도 안주고 그냥 가기에 서비스센타 기사님은 그제야 명함을 주고 본사 품질관리부 직원은 명함을 안갖고 다닌다고 하고 말이됩니까? 먼져 고객집에 방문하면 자신의 신분을 밝힐수 있는 명함전달이 우선아닙니까? 교육자체가 안되있다고 생각됩니다.다시 재방문 접수했으니 색깔있는 오염된 세탁물가져와서 다시 점검해주시고 직원 교육좀 똑바로 해주시죠.
>>여기까지가 삼성전자 고객의 소리에 불만 접수 내용과 전화통화내용/엔지니어 방문내용입니다.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