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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중] LG탭북 11TA740-GA50K 고객지원서비스 불만

닉네임
김정규
 
 
 
 
등록일
2019-10-23 23:09:26
조회수
49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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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탭북 11TA740-GA50K을 14년 12월에 대리점에서 구매하였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잘 사용하다가 기기를 초기화하려고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였는데 해당제품은 안드로이드OS로만 복구가 가능하다고 했습니다.
저는 구입당시 윈도우8 OS가 설치 되어 있었고 이런 내용은 사실무근이었습니다. 그래서 해당 제품을 알아보니 출시당시 안드로이드로 출시하여 제품사용에 문제가 발생하자 본 제품을 LG전자측에서 이미 출하된 제품들은 판매시 윈도우8 을 설치하여 판매를 했다는 사실을 기사로 보게 됐습니다. 그리고 이후 모델은 윈도우8을 설치하고 출시 판매했구요.
그럼 본인들이 문제가 있어 삭제시킨 안드로이드OS를 고객지원으로 서비스해주는게 아니라 윈도우OS를 서비스해야 하는게 상식 아닌가요?윈도우OS는 유상서비스도 지원할수 없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해당 제품만 안드로이드OS로 복구파일을 지원하고 서비스하는건 문제가 있는거 같아 이렇게 문의드립니다. 최소 광고도 분명 윈도우8. 설치 지원한다는 내용을 확인했습니다..
작성일:2019-10-23 23:0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