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5 update : 2024-04-24 20:25 (수)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아디다스 풋샬화 수리후

닉네임
이수진
 
 
 
 
등록일
2019-10-14 14:34:35
조회수
49
 
 
첨부파일
 20191013_154741.jpg (899087 Byte)  /   20191013_154802.jpg (871379 Byte)  /   20191013_154806.jpg (985696 Byte)
2019년 2월2일 구입한 풋샬화 앞코가 찢어져서
중학교 선수생활하고있는 아이가 경기중에 넘어져서 크게 부상을 입을뻔했습니다
안다친걸 감사하며 천안에서 동대문까지 가서 심의나 수리를 맡겼는데

밑창갈이를 해주시던가~
밑창갈이가 안되면 제품구입시 명시되어있던가~
제대로 수리가 안되면 1년 미만제품인데 교환을 해주던가~
해야되는데 누가봐도 대충 붙여서 왔습니다

동대문 카포지점(02-2277-1192)에서 구입해서 그곳에 맡기고
수리되어온 제품보고 어의가 없어서 가져오지도 않았습니다
그당시 제일 고가 제품을 구입했고
구입후 관리가 이런식으로되면 그누가 고가제품을 구입하겠습니까?

구입처에서 아디다스 본사에 직접 연락을 해보라 해서 1588-8241고객센터와 방금 통화했지만
이미 수리되어 나간 제품은 재심의가 안된다며 죄송하다는 말뿐입니다

축구선수생활중인 사람에게 축구화나 풋샬화는 심장이나 마찬가지입니다
저렇게 대충 본드 붙여서 다시 뛸수 있겠습니까?

1년미만 제품은 심의에 의하여 교환이 가능합니다.
그렇기에 메이커 제품을 고가를 주고도 구매하는거구요
밑창갈이가 안되면 교환환불요청드립니다.
작성일:2019-10-14 14:34: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