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5 update : 2024-04-25 10:37 (목)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파손된 제품이 왔는데, 판매자는 책임이 없다고 하네요

닉네임
이재원
 
 
 
 
등록일
2019-10-01 01:39:09
조회수
41
 
 
첨부파일
 KakaoTalk_20190930_152741499.jpg (57888 Byte)  /   KakaoTalk_20190930_152932796_01.jpg (84389 Byte)  /   KakaoTalk_20190930_152932796_02.jpg (74585 Byte)
제일조명이라는 업체에서 스탠드 조명을 주문하였고, 지난주 금요일날 제품을 받았습니다.
제품이 깨져있어서 연락을 취했더니 제일조명에서는 책임이 없으니, 알아서 택배회사 로젠과 협의하여 보상을 받으라고 하네요. 자신이 해줄 수 있는게 없다고 하네요.

제품을 포장한 것도 판매자고, 택배사를 선택한 것도 판매자인데, 책임이 없다니요.
현재 택배회사에는 연락은 했지만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택배회사보다 무책임하게 책임을 소비자에게 떠넘기는 제일조명에 더 화가 나네요.

억울합니다.
작성일:2019-10-01 01:3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