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3.19 update : 2024-03-19 16:36 (화)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유가네 닭갈비 해운대점의 점주가 판단하는 소비자한테 배탈나게하고 본인회피

닉네임
정석현
 
 
 
 
등록일
2019-09-09 14:02:10
조회수
41
 
 
시간까지 상세하게말씀드릴게요 ^^얼마나 열이받는지

2019년9월 8일 아쿠아리움을 가기위해 저랑 제여자친구랑 해운대로 도착을했구요 둘다 밥을 안먹은 상태라서 배가 고프던 찰나에 유가네 해운대점에 밥을 먹기로 하고 들어갔습니다~ 들어가니까 일단 우선 테이블 정리 하나도 안돼어있고 인사는 전혀 한마디도없는 매장이고 사람이 들어가는지 안들어가는지 투명인간급대우를 받았음에도 그냥 밥을 먹느니하고 앉았습니다~ 저희가 밥을 12시 31분경에 주문을했구요. 갈릭철판볶음밥하나랑 닭야채볶음밥 하나 콜라두개 총 2인분메뉴로 주문을했구요 매장에 사람이 들어온팀은 저희팀이 2번쨰였고 다포함해서 3팀정도 들어왔던걸로 기억하구요. 메뉴를 기다리는데 보통 다른유가네 점에서는 금방금방 나오는데 여기서는 저희가 두번쨰임에도 불구하고 나오는데 한 30분 남짓 걸리더라구요? 그래서 왤케 메뉴가 늦게나오지 하고 기다리다가 그래 그래도 아침이라서 손질할게있는갑다하고 기다리고 먹었습니다. 처음 철판나오는데 파인지 뭐인지 모르겠는데 썪은것처럼보이는게 줄기가 있더라구요. 오죽했으면 여친이랑 저랑 둘다 오징어같다라고 느낄정도로 쌔까맣게 타있는 썪어있는 것처럼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쫌 먹기 찝찝했는데 배가너무고파서 그냥 먹었습니다. 맛도 덜비벼진맛도나고 익은맛도 제대로안나고 배가 고팠음에도 음식이 맛이없었다라고 느낄정도였구요 그래서 계산하고 나왔습니다. 나왔는데 제가 배가 너무아프더라구요. 그래서 내가 소화가 잘안됬는갑다하고 진짜 아쿠아리움안에 화장실에서 뛰어가듯이 들어가서 진짜 배를 움켜지고 설사를했어요~ 심각할정도로 ~ ^^ 그래서 그냥 그러려니하고 넘어갔는데. ㅋㅋㅋ 여자친구도 배가아프다네요? 근데 그냥배아픈게아니라 복통이 포함된다고하더라구요~ 여자친구도 아쿠아리움에서 설사를 싸고 배가계속아프다고 했구요. 그래서 제가 우리가 아침에 아무것도 안먹고 첫끼인데 둘다 동시다발적으로 복통을 호소한거보면 문제가있다고 생각되서 매장에 전화를했습니다. 저랑 여자친구랑 아침에 아무것도 안먹고 그쪽에서 밥을 첫끼를먹었는데 둘다 배탈이나서 설사를쌌다고 이거 무슨 문제있는거 아니였냐고. 그러니까 그매장 사장이라는사람이 첫마디가~ 어이가없게도 우리쪽에서는 관리를 잘하고있는거같으니 우리쪽에서 문제가있는건 전혀아닌거같습니다~ 병원에 가보시라는거에요. 그냥 본인잘못이 전혀없다 그매장에 의심성을 전혀1도 보지않고 책임을 회피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어이가없어서 아니 그쪽에서 밥을 처음먹고 둘다 배탈이났다니까요? 배가아프다는데 그쪽에서는 아무 상관도 없는거라구요? 이러니까 자기측에서는 전혀 이상할게없고 그런사례가 없었으니 병원에가라고 그래서 제가 그쪽평점보니까 비슷한사례나 혹평이많은데 뭐가없다는거냐고 음식이 썪었다고 느낄정도로 이상함을 느꼈었고 그래도 믿어의심치않아 먹었는데 그런결과가나온건데 사과한마디없이 책임회피하시는거냐고 ㅋㅋㅋㅋ 그냥 무슨상황인지 인지해보고 사과를하던 뭘해야지 다짜고짜 지잘못없다는식으로 말하면 어이가없는거라고 ㅋㅋㅋ 말씀드렸습니다. 그러니까 어쩌라는식으로 말씀하시길래 딱잘라서 말씀드렸구요 아 예 알겠습니다 제가 구청에서 일하니까 그쪽 보건위생과에서 점검좀 들어가달라고 해달라고 직접말씀드리겠다고 그러니까 사과아닌 사과를하시더라구요 아 미안하다는식으로 근데 지잘못은 모르겠다는식으로 병원을 가라고. 끝까지 본인책임성에대해서는 의심이나 그런걸 전혀 보지않더라구요~ㅋㅋㅋㅋㅋ 너무화가나서 조치를 받기위해서 직접여기에 글을올립니다 꼭 읽어주시고 조치해주세요~^^ 오늘 저녁에 병원가서 진단받으러갑니다^^
작성일:2019-09-09 14:0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