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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알뜬폰 회사의 호객행위및 사기

닉네임
김준수
 
 
 
 
등록일
2019-08-23 10:20:33
조회수
43
 
 
저는 전남 강진에 살고있는 김준수라고합니다 앞전에는 경기도 안양에서 살다가 몸이 안좋아서 일을못하게돼면서 도심이답답하여 이곳으로 오게돼었지요 자식들이 있으나 자식들 도움받는걸 제마음이 용납치않아서 얼마돼지않는 연금으로 생활하다보니 통신비도좀 아낄겸해서 알뜬폰을 쓰고있읍니다 먼저 쓰던 폰은 한달 8000 원뿐이안나왔고요 폰을 사용한지 하도오래돼고 액정도 깨지고폰이 좀망가지고하여 폰을 교체하려중 한국 케이블텔레콤계열 대리점에서 전화가와서 폰은 무료고 한달기본 11000 원이외에는 나오는게없다하여 7월 29일날 개통을 하게 돼었읍니다 근데 8월 20일날 고지서를보니 7월달 2틀치 기본료가 8730원이고 무료라고하던 폰 할부금이 7040 원이붙고 알지도못하는 기타명목으로 8520 원이붙었읍니다 거기에다 약정기간도 말도하지않고 3년으로해놨네요 전화로 호객행위하고 거짔말로 고객의돈을 빼갔으니 이건 사기행위 아닌지요 이회사에서 해지하고싶은데 약정기간을 지들맘대로하고 위약금도 걸려있네요 대한민국은 분명 법치국가인데 어찌이리 불법을행하며 배짱영업을하는지요 이에 항의를 했더니 마음대로하라고 배짱입니다 힘없는 사람은 이런 사기에 당하고만 있어야돼는지 답답합니다 수고스럽겠지만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작성일:2019-08-23 10:20: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