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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모두투어 고발합니다!!

닉네임
강성희
 
 
 
 
등록일
2019-08-20 17:03:36
조회수
34
 
 
모두투어로 패키지 여행을 했었고 프랑크 푸르트에서 인천으로 왔고, 다시 김포공항으로 가서 김해공항으로 내려 왔습니다.

아시아나 항공 이용했고, 모두투어에서 구매다행했습니다. 저는 김포에서 김해로 가는 연결비행기편을 안내받지 못해서 제가 돈을 주고 에어부산을 타고 김포에서 김해로 왔고,

패키지 여행의 일행분들은 모두투어를 통해 김포에서 김해로 가는 연동되는 연결비행기편을 안내받아 저와 동일한 에어부산, 시간도 동일한 항공편을 비용을 내지 않고 타고 왔늡니다.

저는 모두투어 측에 연결편 비행기를 안내를 받지 못해서 비행기표를 구매했기때문에 비행기표 값을 손해배상 청구를 했습니다.

모두투어는, 안내를 받았다면 더 좋은 결과가 있을수 있으나, 안내를 하는게 의무는 아니라고 합니다. 규정에 없다고 합니다. 자기들은 여행 알선 하는 회사라면서,

아시아나 항공에 문의 하니, 구매대행을 한 모두투어에 문의하라고 하고요.

저는 모두투어가 제 항공권 가격을 배상하고 무책임한 말과 행동을 사과 받고 싶습니다.
작성일:2019-08-20 17:0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