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3.29 update : 2024-03-29 15:08 (금)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쿠쿠 정수기 고발합니다

닉네임
정순이
 
 
 
 
등록일
2019-08-08 10:47:18
조회수
38
 
 
안녕하세요.

제가 오랬동안 쿠쿠 정수기를 사용하는 고객입니다.
아들의 분가로 인해 2019년 5월에 추가로 직수 정수기를
설치하였습니다.
고객센터에서 신규 고객께 드리는 선물을
준다하여 냄비셑트를 하겠다고 하였습니다.
늦으면 3.4주에 도착 한다하여 기다리고 있었는데 선물이
오지않아 1달,그다음 2달 ,3달 아직도 선물을 못 받고 있네요.
차라리 처음부터 준다고 하질 말든가 장난 치는 것도 아니고
몇번이고 전화하면 네 처리해 드린다고 하면서 감감 무소식이네요.
조그만 구멍가게도 아닌 곳에서 어떻해 처리들을 하는건지...
말이 안나오네요.
그 선물은 받아도 그만 안 받아도 그만이긴 하겠지만
사람같고 장난 치는 것이 넘 기분이 나빠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설치해서 매달 꼬박꼬박 돈은 다 받으면서 이렇게 작은 것에
약속을 저버리고 말로만 하는 쿠쿠정수기를 고발합니다.
소비자들은 약속을 안 지키고 말로만 하는 그런 기업에
믿음이 가겠습니까..
제가 아무리 몇번이고 전화해도 소용이 없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도와주세요....
작성일:2019-08-08 10:4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