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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케이지씨코리아

닉네임
이현열
 
 
 
 
등록일
2019-07-29 19:52:51
조회수
39
 
 
주식회사 케이지씨코리아(ikgcnol)
02-2216-4011
업체 고발합니다
차 디스크 구매하고 공인나라갔어
장착하고 다음날 현장가기위에.
부산외곽고속도로 가는길 디스크 불량으로
브레이크 안되서. 사고나 죽어번했어요
그리그 퇴근하고 집에도착. 하고
다시정비소가서 확인해보니까
디스크가 중안 에 공차가 있어서. 불량이라서
다시 옛전에 사용 하는디스크 장착하고 왔어 바로 불량이라고 이야기하고 반품 신청바로
했는데. 반품 거부만하고 제품이상없다고만 하고. 배째라식으로만 합니다
브레이크안되서 고속도로에서 죽어번했어오
심각합니다
중국산 디스크. 수준많이질이떨어졌어
저게 제품이라고 목숨 하고 연관있는 디스크 부품. 참욕이나올려고 합니다
디스크단면이. 불량패드가 일부분만 닫고
너무없처구니까 없구요
정비소에서도 정비기사. 디스크 불량이고듣고
사고나서 죽기실어서. 기존제품끼우고했어요
새디스크 불량 디스크 반품처리하고 물건보내는데 반품처리거부합니다
디스크구이하고 장착하고
다음날 바로 불량나는데
기간도 받고 바로다음날 반품신청했어여
황당하네요
작성일:2019-07-29 19:5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