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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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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재완료] 쇼핑몰 제보

닉네임
장소영
 
 
 
 
등록일
2019-07-29 10:39:07
조회수
48
 
 
첨부파일
 Screenshot_20190728-225146_Naver Cafe.jpg (1227141 Byte)  /   Screenshot_20190728-225142_Naver Cafe.jpg (1140516 Byte)  /   Screenshot_20190728-225126_Naver Cafe.jpg (1093225 Byte)  /   Screenshot_20190728-225152_Naver Cafe.jpg (394222 Byte)  /   Screenshot_20190728-225213_Naver Cafe.jpg (361522 Byte)
세일 상품은 구입했습니다.

새상품이지만 불량이 있을 수있다는 공지를
보았구요.
그러나 제가 받은 옷은 새상품이 아니였어요.
구멍에 올트임 기본이고 펜자국 까지 있었습니다.
열심히 빨아서 팔려고 하셨는지 보풀까지 심한데
판매자에게 보여주니 1000프로 새상품이라고
반품거부와 동시에 저를 차단했어요.
생산공정불량 이해합니다.
옷이 마카쥬나 프린팅이 앖는 디자인인데
펜자국은 옷 만들면서 생긴 불량 아니잖아요.
거기에 세탁 흔적도 역력합니다.

이런 양심없는 사람들이
다른사람 돈 쉽게 생각한다는게 화가나네요.

알아보니 피해보신분도 많이 있더라구요.
다들 그냥 넘어가시니 판매자가
이렇게 상습적으로 판매불가한 옷을
판매해 수익을 챙기는것 같습니다.

이 판매자 정신차리게 해주세요.
작성일:2019-07-29 10:3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