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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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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재완료] 300만원 취소결재가두달째 안되요!!!

닉네임
한병옥
 
 
 
 
등록일
2019-07-16 15:53:28
조회수
62
 
 
지난5월20일 ph인베스트를 통해 300만원 롯대카드로결재했다가 4일이후에 취소하겠다고 해서 6월25일 결재 취소가 된다고 해서 기다렸는데 안되고 다시전화하니7월 25일에 취소가 된다고해서 소리지리고 7월12일까지 해주겠다고 하고선 아직도 안됐어요 상담직원은 전산팀에 얘기해보겠다고 만 하고 시간은 가고 취소는 해준다고만 하는데 이해가 안되네요
취소과정에서 위약금은 없다더니 문자발송 했다고 일일 계산해서 비용발생된다고 일일7만원씩내라고 합의본게 14만원인데
이것도 안냈으면 좋겠네요 답답해 미치겠네요 23일이면 2차로 할부내야 하는데 빠른 답변 부탁 드립니다
경찰데리고 찾아간다고도 했는데 가능한가요?
전화통화한거 녹음해둔거 있는데 파일올리려고 하니 에러가 나서 못올렸어요
작성일:2019-07-16 15:5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