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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소비자는 호구다.

닉네임
윤성섭
 
 
 
 
등록일
2019-07-09 09:24:03
조회수
51
 
 
얼마전 TV화면이 갑자기 나오질 않아 서비스센터에 접수해 기사님이 방문하였습니다.
기사님께서 점검을 하시더니 대뜸 LCD패널이 나갔다고 하시는겁니다.아니 아무런 충격도 없었는데
갑자기 이런 경우는 머냐고 정말 어이가 없었습니다.그래서 수리비가 얼마나오냐고 여쭤보니 70만원정도
나온다고 하시는겁니다. 누가 그 돈을 내고 수리를 하겠나 싶어서 그냥 됐다고 하고 돌려보냈습니다.
콜센터에서도 벼다른 얘기도 없으시고 정말 멀쩡히 잘쓰고 있는 전자제품을 하루아침에 못쓰게된다니
어이가 없을뿐입니다. 이렇게 소비자가 모든걸 부담해야 한다니 삼성제품을 어떻게 믿고 쓰겠나 싶습니다.
작성일:2019-07-09 09:2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