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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인어스 휘트니스 하남6호점 환불 미이행 고발

닉네임
이부성
 
 
 
 
등록일
2019-06-27 10:53:59
조회수
57
 
 
첨부파일
 이부성 환불.jpg (106763 Byte)
(구)정글팟 휘트니스 하점점에서 골프&헬스 연간회원권을 등록했습니다
골프 장비도 고장이 나도 재대로 고치지도 않고 있다가
한마디 말도 없이 인어스 휘트니스로 팔았습니다
6월 11일 하남점 점장과 해지 요청을 했고, 6월 24일 환불하기로 했는데
환불도 이행 약속도 안지키고, 전화통화도 잘 안됩니다
어쩌다 전화통화가 되면
확인해보겠다는 이야기만 하고 회신이 없습니다,
오늘 다시 통화했을때는 해지가 안되었다고 합니다
다시한번 환불 요청을 했지만 답변이 없고 시간만 질질 끌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신고합니다
같이 다니고 있던 김주영씨도 환불을 못 받아서
같이 신고 합니다
작성일:2019-06-27 10:5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