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5 update : 2024-04-25 17:09 (목)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제네시스G90불량차량인수

닉네임
박성철
 
 
 
 
등록일
2019-06-20 15:47:15
조회수
139
 
 
[공지] 제네시스G90불량차량인수



프로파일
car2216 ・ 2019. 6. 10. 10:55
URL 복사  통계

본문 기타 기능















제네시스G90 신차 인수후 후회가 너무 심해요.



G90차량을 구매했습니다. 차량을 옥천영동 지점에서 계약하고 하자없는 차량을 부탁하고 차량도착. 인수받는날 탁송기사와 같이 외관상 검수를 확인하고 미비한 스크레치가 있었으나 이해하고 더 이상은 판매처에서 이상이 없을 거라고. . . . G90 은 품질관리가 철저하고 여러번 출고전 검수를 하니 걱정말라고 해서 믿고 인수받는날 번호판 등록을 했습니다. 번호판 등록후 불량및 하자부분을 발견하고 현대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주재원 만나보고 판매처 담당 통화하고. . . .

결론! 보증기간안에 수리해 준다고 하네요.

하자부위 지금부터 알려드리죠.












트렁크하단 칠벗겨짐










운전석 뒤창문 몰딩불량 벌어짐










트렁크 상판 이물질 도장불량










본넷트 범버 사이 단차 벌어짐










운전석 라이트 상단 범버 사이 도장 불량 흘러내림










앞범버 촤측 앞그릴이음세 도장불량 벗겨짐










열선유리 이중접합 부분 실리콘 밀려나옴, 온도 상승시 접착제 계속 밀려나옴










운전석 앞휀다 하단부 도장불량 두곳










후미 운전석 휀다 상단 도장불량










실내 천장 고정핀 불량 벌어짐 소음










후미 부분 후진등 비오면 세차하면 누수










운전석 조수석 양쪽 스탭프 고정핀자리 표면 튀어나옴(다른차들도 똑같다고함 , 어쩔수없다고함)



실내 비닐 제거하니 시트, 문짝, 뒷쪽 선반 필라 기타 여러곳 오염된부분 이 많아서 실내 크리닝 작업함. 그러나 작업해도 얼룩만 남음 .

핸들 정위치불량으로 운전중 쏠림 현상 얼라이먼트 봐도 교정 안됨



현대자동차가 자랑하는 G90 과연 고객에게 인도하기 전에 검수는 제대로 하는지. . . . .

눈가리로 숨기고 대충 조립해서 팔 생각만 하는지. . . . .

1억이 넘게 구매해서 이런 하자 차량을 인수하니 차를 볼때마다 스트레스가. . . . . .

지금은 불량부위가 운행중에 변형 현상이일어나서 도장면이 벗겨지고, 유리쪽은 접착제가 계속 밀려나오고. . .

주재원 하는말 불량 부분을 분해해서 교체 수리한다고 하지만 이걸 인정해야하는지. . . . . .

1만원짜리 물건을 사도 교환하는 세상에 1억이 넘는 차량을 고쳐서 타라니 어이 상실 입니다.



G90 을 구입하시는 분들은 후회하는 판단을 하지 마시길. . . . . 다른 피해자가없길 바라며 각종 매체에 제보 부탁드립니다


하자사진은 많은데 안들어갑니다
작성일:2019-06-20 15:4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