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닉네임
- 조철희
삼성 LCD TV에 2살짜리가 장난감을 던졋는데 화면이 바로 고장나서
사용을 못하고 잇습니다. 1,500,000원 정도 주고 샀는데
700,000원 주고 고치랍니다. 어이가 없어서 처음에는 부품이
없어서 감가상각으로 현금으로 보상하는 방법도 잇다고해서
현금으로 보상해달랬는데 자기들이 임의로 부품을 구해서
다시 현금보상은 안돼고 돈내고 고치랍니다.
그리고, 화면이 그렇게 쉽게 충격에 고장나면 보이는곳에
충격에 쉽게 고장난다고 주의 표시를 해야지 충격시험을 했을텐데
왜 주의 표시가없는지 주의표시요청,현금보상원함.
삼성 모든tv 전면에 충격에 화면이 쉽게 고장난다고 주의표시를
하도록 요청해주세요.
또 다른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해주시고요.
삼성은 as팀장들이 싸우려고만하고 소비자고발센터에 고발하라고만
하고 소비자고발센터에서는 고발하면 아무런 제재도 가하지않나요.
그러니까 as하는사람들이 as는 안하려들고 고발하라고 하는것아닌가요. 어처구니가 없어서 저야 삼성제품사용안하면 그만이지만 또
다른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조치해주세요.
기사화좀해주시고요. 삼성tv충격에 쉽게고장남.
제품에대한 as뿐만아니라, 정신적인보상까지할수있는 시스템을
강구하는 방법은없나요.
고객들만 스트레스를 받아서 차라리 이럴줄알았으면 옛날 tv이가
백번나아요. 예날것은 몇십년을 써도 쉽게고장이 안나요.
삼성lcd tv이는 2,3년 쓰면 쉽게고장이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