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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접수] 삼성전자 a/s불만건

닉네임
조철희
 
 
 
 
등록일
2012-01-14 15:32:50
조회수
4392
 
 


삼성 LCD TV에 2살짜리가 장난감을 던졋는데 화면이 바로 고장나서
사용을 못하고 잇습니다. 1,500,000원 정도 주고 샀는데
700,000원 주고 고치랍니다. 어이가 없어서 처음에는 부품이
없어서 감가상각으로 현금으로 보상하는 방법도 잇다고해서
현금으로 보상해달랬는데 자기들이 임의로 부품을 구해서
다시 현금보상은 안돼고 돈내고 고치랍니다.
그리고, 화면이 그렇게 쉽게 충격에 고장나면 보이는곳에
충격에 쉽게 고장난다고 주의 표시를 해야지 충격시험을 했을텐데
왜 주의 표시가없는지 주의표시요청,현금보상원함.

삼성 모든tv 전면에 충격에 화면이 쉽게 고장난다고 주의표시를
하도록 요청해주세요.
또 다른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해주시고요.
삼성은 as팀장들이 싸우려고만하고 소비자고발센터에 고발하라고만
하고 소비자고발센터에서는 고발하면 아무런 제재도 가하지않나요.
그러니까 as하는사람들이 as는 안하려들고 고발하라고 하는것아닌가요. 어처구니가 없어서 저야 삼성제품사용안하면 그만이지만 또
다른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조치해주세요.


기사화좀해주시고요. 삼성tv충격에 쉽게고장남.
제품에대한 as뿐만아니라, 정신적인보상까지할수있는 시스템을
강구하는 방법은없나요.
고객들만 스트레스를 받아서 차라리 이럴줄알았으면 옛날 tv이가
백번나아요. 예날것은 몇십년을 써도 쉽게고장이 안나요.
삼성lcd tv이는 2,3년 쓰면 쉽게고장이 납니다.

작성일:2012-01-14 15:3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