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3.29 update : 2024-03-28 23:55 (목)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울엄마의 억울한 냉장고!!!

닉네임
심인설
 
 
 
 
등록일
2019-06-18 17:00:09
조회수
116
 
 
첨부파일
 모델명.jpg (254526 Byte)
2017년 8월 무더운 여름날 엄마가 이사를 가게 되어
막내올케가 시집올때 해온 냉장고를 사용하시고 계셨는데
12~13년 사용해서 외관상도 녹슬어 밑에 쇠가 다 보일정도로 많이 낡아서 물도 세고,
위생도 안좋고 해서가 벅차고 힘든 살림이지만
엄마를 위해 신랑 몰래 냉장고를 한대 장만해 드렸습니다.
만수동 하이마트에서 LG냉장고로
근데 1년도 안된 작년 7월에 냉장고가 냉장과 냉동 가동이 안되어 LG센터에 연락해 1년도 안된
제품이니 교체를 해달라고 요구했으나, A/S를 받으면 된다며 수리를 해주었습니다.
그러더니 올해 또 10개월도 안되어 같은 고장으로 또 불편을 겪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교체를 요구하였으나. 수리하면 된다면 교체를 안해주고 있습니다.
음식도 다 상하고, A/S을 위해 시간을 맞춰야하고, 신경쓰고,
엄마는 제가 암수술을 하고 직장을 다니면서 사준 200만원짜리 냉장고가 그 어떤 자식이
사준것보다 귀하고 값지다고 생각하십니다.
이 억울하고, 분함을 소비자 입장에서 꼭 바라보고, 해결해 주셨으면 합니다.

P.S: 첨부파일 봐보세요~ 아무리 대기업이래지만 초등학교도 제대로 안나온 울엄마가 모델명을 알려달라 하니
그날 밭에 가서 밭일도 못하시고 한글 받침도 어려워 하시는 분이 영어를 모르니 써서 부동산 사장님께 사진
보내달라고 하셔서 찍어 보낸 영어를 처음 써본 엄마의 냉장고 모델명입니다~
작성일:2019-06-18 17:00:09